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2376252)  썸네일on
빡그네빡.. | 16/11/09 11:48 | 추천 132

트럼프 현상황정리 +510 [31]

일간베스트 원문링크 www.ilbe.com/9011303838

예상.jpg

이게 원래 양키들 예상도였음 은똥색 경합지를 트럼프가 대충 다먹어야 이길수 있다고 당선가능성이 낮다고 봤음

근데 동부개표가 상당히 진행되면서 이미 결론 난듯함


미리 설명하자면

동북부지역은 골쑤 좌좀

동남부지역은 왔다갔다 지역


결과는 아래와 같은 분위기

현황.jpg




골쑤좌좀 지역은 그대론데

동남부 지역이 트럼프가 싹슬이 하는 분위기임


게다가 골쑤 좌좀으로 분류되던 버지니아까지 트럼프한테 넘어간듯.


이후 중부는 원래 공화당땅 서쪽끝은 민주당땅으로 애초에 변화가 생길일이 없는 지역이라

대충 결과는 일케 예상됨


결과예상.jpg



대선 끝났음


트슬람 여러분 축하드리고


미국 풋옵션 인생몰빵하신 게이 대박 축하 드림.




브렉쉬트와 거의 같은 양상이 전개되었네 .. ㅋㅋ 잘놀았음 점심 맛나게 드셔여 .. 오늘 꿀잼이었음

[신고하기]

댓글(31)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