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255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부이키카.. | 17/08/20 10:00 | 추천 22 | 조회 1186

오거 킹덤 말말말 +63 [15]

디시인사이드 원문링크 m.dcinside.com/view.php?id=superidea&no=118188


image



"노블라 싸움꾼들,흠.맞아.녀석들 위치를 알려줄 필요가 있어.그래도,놈들은 죽을 때 재밌으니까."


-미상의 오거씨


"그 브루저 놈들은 다 엄청나.우리 같은 오거들보다 더 크고 못생겼어.


놈들을 부정하면,놈들이 네 이빨을 걷어 차고,네 머리통을 쪼개버리고,네 가장 좋은 친구라 부를 수 있는 노블라를 잡아먹을거야."


-미상의 오거씨 2


"오늘은 오크지만,내일은 세상이다.그것들 모두를 벌벌 떨게 하자!..." 


-그리수스 골드투스,파이어마우스 전투 후에


"작은 제국 놈들은 깜짝 놀랐지.난 "조아.날 귀찮게 하지 마라." 라고 말했어.제국인들은 날 무서워하고,제 시간에 값을 지불하고,날 배부르게 먹여줘."


-블로그,오거 맨이터


"썰고,갈고,요리하고,처먹고...그게 오거 도살자들의 방식이다.녀석들 솥 근처에 가지 않는게 좋을거야...."


-미상의 오거씨 3


"자이언트는 커.진짜로 커.하지만 우리는 수가 더 많고,자이언트는 수가 조막만하지.난 저번에 보스가 한 놈을 자기 손으로 쓰러트리는걸 봤어.


쨌거나,자이언트는 절대 오거 킹덤의 상대가 되지 못해.머리가 진짜 둔하거든."


-미상의 오거씨 4


"커다란 오거는 거대한 내장,전투 흉터,등급 높은 트로피와 워페인트를 몸에 지니는 강력한 짐승들이며,건드려서 좋을 것 없는 상대이다!


만약 도전한다면,오거들의 어느 싸움에서나 방향 전환이 느리고 트림을 계속 하는 특징을 잘 이용해야 한다.난폭하면서도 느릿느릿하게 움직일 것이다.


구덩이에서 싸우거나 잡아 먹히거나 둘 중 하나다.몸을 잘못 돌렸더간 얼굴이 날아갈 수도 있다.


그래도 싸움을 거절하는 것보다는,신체 일부를 하나 잃어버리고 지는 것이 훨씬 더 나을 것이다!


-왈드머,눌른의 학자


"누가 그 오거를 잊을 수 있겠어?그 놈은 후각이 있는 수준이 아니라고.(암내 오지는듯...)확실해.


트롤보다 매너가 개판이고,말도 알아먹을 수 없을 수준이지.하지만 전쟁의 열기 속에서,군대 하나보다 훨씬 더 뛰어난 일인 군대가 있었지.(매우 오역+의역)


-에로히르 시에멘,엘프 모험가 용병


"구아아악 으아아아 으아아악 와아아아아악!!!"


-오거 전통 전쟁 함성.뜻은 (날 먹여줘!!날 배불려 줘!!!!)


[원본 갤러리에서 보기]

S : 161118 div추가 -->
[신고하기]

댓글(15)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