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553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Loadest | 17/09/14 10:00 | 추천 35 | 조회 1234

네버엔 왜 IWGP란 이름이 붙지 않는가 +87 [15]

디시인사이드 원문링크 m.dcinside.com/view.php?id=superidea&no=120700

image


image


디스트럭션 후쿠시마 엘긴하고 네버챔 전 이후 스즈키 미노루 인타뷰 중 인상깊은 부분만 번역.

-----


어째서 이 NEVER라는 벨트. 이 녀석 만이 IWGP라는 무리안에 들어가질 못하는가. 그건 태생부터 신일본이랑 다른 흥행에서 시작되었기 때문이야. 그야말로 신일본 프로레슬링의 의미가 전혀 들어가있지 않은 녀석이란 거다.


젊은 선수들을 위한 대회에서 만들어졌지? 젊은 선수들을 위한 대회에서 만들어졌는데도 부정적인 의미인 NEVER라는 이름이 붙어 사용되고 있는거다.

나는 알고 있지. 어째서 이 벨트를 택했는지 난 알고 있어. 알지 못하는 건 네녀석들 뿐이다. 오늘도, 내일도, 그 다음날도 이 녀석은 내가 생각하는 대로 움직인다. 그래서 NEVER란 이름인거다.


...


여기까지 오면서 많은 이야길 들었지. IWGP 헤비가 가장 위에 있고, 인터콘티넨탈이 그 다음, NEVER는 그 다음 제3의 벨트일 뿐이라고..  그런거냐? 네 놈들 맘대로 순번을 정한 것 뿐인거 아니냐?? 제3의 벨트인가.. 그런가... 그래 너도 마셔라 마셔


image


image







마셔라 마셔. 즐겁게 가자구. 나는 이제부터 미국으로 간다. 다음 먹이는 그 녀석이다.


----


크.. 네버는 오늘도 버린 자식 취급받는 서러움에 한캔깝니다..

[원본 갤러리에서 보기]

S : 161118 div추가 -->
[신고하기]

댓글(15)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