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3568)  썸네일on   다크모드 on
ㅇㅇ | 17/11/25 10:00 | 추천 34 | 조회 654

스포ㅇ) 쉬매 조지엔딩, 조지몰이를 위한 질문 +5 [11]

디시인사이드 원문링크 m.dcinside.com/view.php?id=superidea&no=128357

제목 적절한지 잘 모르겠다... 이제 조지엔딩 갤 단관이 진짜 얼마 남지 않다는 생각에 너무 신나고 조지몰이가 성공적으로 됐으면 좋겠어서 조지몰이를 할 수 있는 질문과 답변, 수지와 오준수, 사모님의 혐의를 벗길 수 있는 질문과 답변 안 궁금할 수도 있지만 그냥 혼자 남기고 싶어서 글 써봐! 문제 되는 거면 눈 깜짝할 새에 지울 게 알려줘 바발들!


열심히 조지몰이 해보면서 알게 된 정보 공유하는 거야! 근데 이게 3차팀부터 쌓인 거지 이번 5차팀만의 답변이 아니라 이번 시즌에는 답변이 다를 수도 있을 거 같아... 아직 5차팀은 얼마 안 돌아서...


조지몰이 질문과 답변

[조지와 바이엘 하와의 관계]

파이프 치고 문 열고 2층 향해서 조지가 소리 친 다음 노래가 끊겨. 그리고나서 수지가 조지에게 “바이엘 선생님이 조지쌤보다 한수위네요~” 라고 하는데 이 때 조지가 “내가 이런다고 미용실 뺄 거 같아?” (뒤는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절대 안 나가 이런 식의 대사임) 라고 해


1. 이거에 대해서 왜 그런 말을 했냐고 물어보면 그냥 바이엘이랑 최근에 자주 싸웠어요, 수지쌤 때문에 자주 싸웠어요~ 하고 조지가 답하고 강형사도 바이엘과 조지의 관계에 대해서 한 번 조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면서 그냥 어물쩡 넘어가는데 이게 관객들 분위기 조성은 되더라!


*강형사랑 개인면담을 할 때 강형사가 “최근에 바이엘 폭행한 적 있죠?” 하면 아니라고 내가 바이엘때매 최근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지만 폭행한 적은 없다고 하면서 한 번 밀친적? 있다고 하면서 그때 죽여버렸어야 했는데 라고 해

(이거에 대해선 질문 해본적이 없어서 답변은 모르겠어 미안...)


[조지의 앞치마]

처음에는 조지랑 수지 모두 같은 디자인의 앞치마를 입고 있어 근데 살인사건 후에 둘다 앞치마를 벗고 있어


1. 앞치마는 어디갔나? 라고 질문하면 수지는 스텝실에 모두 몰아넣었을 때 그 안에서 더워서 벗었다고 하고 조형사가 벗는 걸 도와줬다고 해. 근데 조지는 불닭발 처리하면서 윗층 자기 집 세탁기 옆에 두고 왔다고 해 그럼 강형사가 그걸 가지고 오라고 조형사한테 시켜 그럼 조형사가 앞치마를 들고 오는데 앞치마 앞에 빨갛게 물들어 있고, 가위도 함께 발견 돼. 그럼 조지가 앞치마 앞에 빨간 거는 다 타버린 불닭발을 치우다가 앞치마에 쏟았다고 하고 넘어가. 그다음 강형사가 혹시 혈흔일 수도 있으니 조사 맡겨본다고 해.


2. 그럼 이 다음에 불닭발이 연기 때문에 앞이 안 보일 정도로 완전 타버렸다고 했는데 그렇다면 소스 색이 빨간색이 아니라 검은색일텐데 앞치마는 왜 빨갛게 물들었냐? 라고 질문을 해서 저건 불닭발 소스가 아니다라고 몰아가는 거야!


근데 이 질문에 대해서는 내가 질문 했을 때 그냥 강형사도 조사해보겠습니다 하고 어물쩡 넘기려고 하더라고... 대신 이것도 분위기 조성!


2-1. 그리고 음식이 완전 타버렸으면 불닭발 소스가 냄비 바닥에 완전 눌러 붙었을텐데 어떻게 앞치마에 넓게 퍼질 수 있는가? 라고 질문하고 혹시 앞치마에 뭍은 혈흔을 감추기 위해서 소스를 뿌려서 덮은 건 아닌가? 라고 몰고 가야 해! 이것도 그냥 어물쩡 넘기지만 이것도 분위기 조성 ㅋㅋㅋㅋㅋㅋ


[불닭발 관련 질문]

조지가 진술할 때 바이엘 하를 죽여버리겠다 하고 올라 갔을 때 사실 바이엘을 찾아가지 않았고 올라가자마자 타는 냄새가 나서 바로 자기 집으로 갔다고 해.


1. 연기가 자욱할 정도로 불닭발이 탔으면 다른 사람들은 불닭발 타는 냄새를 맡았나? 라고 질문을 하면 다들 못 맡았다고 그래. 수지한테는 이걸 안 물어보고, 사모님은 혼자 미용실에 남았을 때 타는 냄새가 난다고 하지만 드라이기가 타는 냄새라고 생각해서 말하고, 그 때 뛰어들어왔던 오준수는 타는 냄새가 안 났다고 해. 그니까 음식이 타는 냄새는 조지만 맡았다고 주장하는 거지. 그리고 강형사는 이에 대해서 시간차 공격이다 라고 이야기 하면서 1층까지 내려오는데 시간이 걸렸을 수도 있다고 하고 조사 더 해보겠다 하고 넘어가.


여기까지가 내가 직접 하거나 들었던 조지 몰이 질문이야!


[수지 혐의 벗기는 질문]

1. 수지가 쓰레기를 버린다고 하면서 쓰레기통에 몰래 가위를 담아서 나가. 근데 수지는 이게 부러진 가위를 버렸다고 해. 그 때 진짜 부러진 가위 맞냐고 보여달라고 하면 조형사가 쓰레기통을 가지고 오고 진짜로 부러진 가위가 나와.


2. 그리고 수지가 쓰레기통에 장갑을 버리는데? 버렸는데? 그 장갑이 빨갛게 물들어 있어. 근데 그건 염색하다 빨갛게 물든 거라 하고 장갑이 구멍 나서 버렸다고 할 거야.


[오준수 혐의 벗기는 질문]

1. 오준수가 손가락을 베여서 오는데 어디서 다쳐서 왔나? 라고 물어보면 주차장에서 뭘 줍다가 유리조각에 다쳤다고 해. 그럼 강형사가 유리조각 찾아오게 시키는데 조형사가 피뭍은 유리조각을 가져와.


2. 오준수 가방에 대해 질문이 많이 들어오는데 오준수 가방에는 칫솔, 치약, 민트사탕, 책, 수첩 밖에 없고 수첩에는 별다른 내용이 없고, 위에 올라갔을 때 양치를 했다고 하는데 진짜로 물이 뭍어 있고 해서 가방에는 큰 의심거리가 없어서 혐의가 풀려.


이거 말고는 딱히 중요한 질문이 없는 것 같아!


[사모님 혐의 벗기는 질문]

1. 사모님은 집에 전화를 하는데 왜 가방 속 쪽지를 보면서 전화를 거는가?

사실 집전화 번호는 다들 외워서 전화하잖아. 그래서 의심 돼서 질문을 하면 자신의 남편이 대기업을 다니고 있고 해서 번호가 많이 유출되면 안 된다고 하면서 집전화를 자주 바꾼다 하고, 그래서 매일 번호를 외울 수 없으니 적어다니는 거라고 해.


1-1. 그리고 이거에 대해서 더 깊게 진짜 집 전화 번호 맞아요? 라고 물어보면 강형사가 직접 무대에 올라와서 쪽지에 적힌 번호로 전화를 하라고 해. 그러면 진짜 사모님 집으로 전화가 가.


2. 전화 통화 할 때 사모님이 “걱정하지마, 내가 다 알아서 했어” 라고 하는데 무슨 말인가? 라고 물어보면 남편의 시계가 고장나서 맡겨야 하는데 집사한테 자기가 직접 맡겼으니 걱정 하지 마, 라고 말한 거라고 해.


*그리고 사모님은 아예 극진행 중에 살해 추정 시간에 의해서 용의자에서 완전히 제외돼. 그래서 사모님 몰이가 되는지 모르겠어... 질문 타임이 끝나고나서 용의자에서 제외 되거든...


여기까지가 조지몰이 할 수 있는 질문들 정리야! 긴 글 읽어줘서 고마워! 단관 총대 횽도 너무 고맙고 조지엔딩 꼭 성공하자!

[원본 갤러리에서 보기]

S : 161118 div추가 -->
[신고하기]

댓글(11)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