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2272262)  썸네일on
더강간당.. | 18/03/14 01:54 | 추천 36

새 CIA국장으로 지명된 Gina Haspel 누구냐! araboja. +317 [7]

일간베스트 원문링크 www.ilbe.com/10421153286

ilbe.png


지나 하스펠은 스파이 마스터다. 말그대로 스파이 조직 총책임자다. 현재 지나 하스펠 관련된 정보는 거의 없다. 사진도 저거 하나만 온라인에 돌아 다니고 있다. 진짜 대단한 사람이다.


1956년 생으로 1985년도에 CIA에 들어 갔고, 2017년에 트럼프 대통령 각하께서 CIA 부국장으로 임명하신다. 그리고 2018년 3월 13일 마이클 폼페오 국장이 국무부장관으로 영전을 하시고 트럼프 대통령각하께서 CIA국장으로 지명을 하신다. 물론 상원 인사청문회에서 난리가 날것은 분명하다. 일단 부국장으로 임명을 되었을때 난리가 한번 났었다.


스파이 마스터라는 별명답게 지명자의 활동이 알려진것은 거의 없다. 드러난 것 중에는 진짜 잔인한 요원이라는 것만 알수 있다.

대한미국에서 월드컵이 열렸던 해인 2002년 Cat's Eye라는 코드명으로 암흑의 장소라고 불리는 CIA감옥을 태국에서 운용을 했다. 그리고 그곳에서 알카에다 요원인 Abd al-Rahim al-Nashiri와 Abu Zubaydah를 가둬뒀다. 근데 걔네들 감금기간동안에 거기서 Zubayda한테 물고문을 83회 했단다. 그리고 그 심문 방식은 심리학자 중 밝혀진 두명, 젠슨하고 밋첼, 에 의해서 설계 되었다고 한다.


ilbe  .png


근데 갑자기 누군가 생각이 난다.


ilbe .png

두둥 씨벌 이근 안님이생각이난다. 그러하다 천조국이 그런 예술을 받아들였다.


지나 하스펠은 그후 2005년 테러방지센터 수석참모가 되었고 태국에 있는 암흑의 장소에서 만들어진 여러 다수의 비디오테이프 파기를 명령하는 해외전보를 작성했다.


2013년 전세계를 대상으로 펼치는 은밀한 작전을 하는 국가비밀국 부국장으로 영전을 한다. 근데 지하 하스펠은 범죄자나 테러리스트 이송, 감금 및 심문 프로그램에 대한 비난때문에 그 신분과 직위에 대해서 완전히 부인을 했다. 근데 비난과 상관없이 테러방지에서 탁월함때문에 아버지 부시상, 도노반 상, 정보 공훈 메달, 고위직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누린다.


2017년 트럼프 각하께서 CIA 부국장으로 임명하셨다. 물론 상원 인사위원회는 극렬하게 반대를 했다. 그 당시 지나 하스펠에 대한 정보는 classified information이라 누구도 왜 안된다고 하는 지 자세히 설명을 하지 못했다.


2018년 3월 13일 트럼프 각하께서 지나 하스펠을 CIA 국장으로 임명을 하셨다.


지나 하스펠은 CIA의 강화된 심문 프로그램에 연결이 되어 있다. 이것은 상원정보위원회에서 보고서에서 기술되어 있다. 태국에서 물고문당시 그것을 감독했다.


그리고, 같이 일했던 모든 요원들한테 존나게 높은 평판을 받고 있다. 말그대로 조직의 신망이 두텁단다. 그리고 능력이 ㅆㅅㅌㅊ란다.


트럼프각하께서 진짜 음지에서 움직이는 진짜 탑클래스 요원을 임명하신 이유가 존나게 궁금할 따름이다.



http://www.ibtimes.com/who-gina-haspel-5-facts-about-trumps-cia-deputy-director-pick-2485705

https://theintercept.com/2017/02/02/trumps-cia-chief-selects-major-torture-operative-to-be-agencys-deputy-director/

https://americansecuritytoday.com/spymaster-gina-haspel-selected-deputy-director-cia/

[신고하기]

댓글(7)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