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410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Youthcar.. | 18/03/19 19:29 | 추천 0 | 조회 1543

친구들끼리 술값문제때문에 싸움이 났는데...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결봐야 하는걸까요? +736 [41]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428773

몇일전에 친구들이랑 술자리를 하기로 했습니다.



A라는 친구가 곧 있으면 결혼을 하게 되어서. 이 친구가 자기 와이프 될 사람을 소개시켜주는 자리였습니다.



A라는 친구가 고기집을 예약하고, 약속을 잡고. 청첩장을 주는 자리였습니다.



이 자리에는 총 8명이 참가하게 되었는데요. 그 중에 B라는 친구도 결혼을 하게되는데. 이 친구는 A친구보다는 늦게하지만, 곧 결혼을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B라는 친구도 자기 와이프 될 사람을 데리고 왔습니다.



그래서 총 2커플(4명)과 나머지 저포함 친구들 4명( 저, 대학원생, 백수1, 백수2) 이렇게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직장을 가진 사람은 A와 B그리고 저 이렇게 3명입니다.)



약간 불편? 한 자리기도 하지만, 어쨌든 친구를 축하해주는 자리라... 기분좋게 참석했습니다.





또한





A가 친구들이 와준거에 대해서 고마움을 느껴서. 12만원치를 자기가 1차에서 모두다 썼습니다.



그리고 2차를 가게되었는데.





B라는 친구가. A라는 친구 모르게, 몰래 비밀로 대학원생 친구한테 "2차돈은 모두다 1/5을 하자." 이렇게 얘기를 했습니다.



그래서 대학원생 친구가 자기 카드로 80,000을 결제 했습니다. (저, B, 대학원생, 백수1, 백수2 이렇게 5로 나누자고 이렇게 얘기합니다.)



그리고 단체카톡방에. 영수증을 찍어서보냈습니다.





그랬더니 B라는 친구가 대학원생 친구한테. "야이 병신아... 그걸 왜 단체카톡방에 올리냐... 그냥 1/5하기로 했으니까. 1/5 하는 애들한테만



보여줘야지 라고 얘기를 했고." 기분이 상한 대학원생 친구는 모든 돈을 자기가 낼테니까 신경쓰지마라. 이렇게 얘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 영수증 사진을 본 A가 . "그냥 2차도 내가 다 낼테니까 계좌번호 불러줘" 라고 얘기를 했구요."







술먹고 난 이후에



이상하게 B라는 친구가 좀 찝찝하네요...
[신고하기]

댓글(41)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