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630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Humvee | 18/04/20 21:45 | 추천 21 | 조회 1497

장애인 주차표지 위조 신고후기 +555 [25]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61781

안녕하세요.


본인은 평소 장애인 주차 구역을 항상 꼼꼼하게 보고 다니는 편입니다.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이 장애인 구역 주차위반을 한 얌체 차주 때문에 더 불편함을 겪는것을 봤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로 항상 어디를 가든 장애인 주차 구역을 돌아보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이 건은 좀 되었지만 장애인 주차 표지를 위조하여 운전하는 차주들에게 경각심을 주기 위하여 올려봅니다.


제 생각엔 아세톤으로 기존 번호를 지우고 자신의 번호를 쓴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현장에서 동영상 촬영 및 사진을 찍어 생활불편신고 앱으로 신고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보배에서 이런 건은 공문서 위조와 장애인 주차 표지 위조 과태료가 따로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신문고로 바로 달려가 생활불편신고에서 답변 받은 것을 자료로 캡쳐하여 해당 시청 및 경찰서로 민원을 넣었습니다.



그 결과 구청으로 넘어가서 답변이 왔습니다.


보배에서 말한대로 표지 부정사용으로 200만원이 상품권으로 보내졌군요 ㅋㅋ


그리고 경찰서에서 진술서를 작성해 달라고 연락이 와서 방문하여 진술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작성 후 이런 답변이 왔습니다.


해당 경찰분은 상당히 친절 하셨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검찰로 송치 되었다는 우편물을 받았구요.


하필이면 그 우편물까지 찍어 올릴려고 했는데 없어졌네요 ㅠㅠ


같은 시기에 또 다른 차도 발견하여 민원을 넣었는데 요건 아직도 진행 중입니다.


해당 경찰서가 참 일하기 싫은지 아니면 모르는지 자꾸 해당이 안된다고 답변이 오더라구요.


이건 나중에 2편으로 올릴께요.

[신고하기]

댓글(16)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