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200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쇼핑왕고.. | 18/09/19 05:50 | 추천 386 | 조회 36817

22만명 팰리세이드동호회의 진실 그 거대한 내막 +954 [49]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80685

 

 


이곳을 기억하시나요? 저번달 글을 올렸었죠, 갑자기 22만명회원수 팰리세이드카페가 등장했고, 베스트 글이되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궁금해서 더 깊숙히 알아보니, 수많은 사업장을 가지고있는 업체란 것을 알아버렸는데요.

 


놀라운 사실을 알아냈습니다..모두 같은 사업자 같은 매니저란거죠.. 이외에도 엄청많습니다.

조직적이고 체계적으로 움직이고 있는 것을 눈으로 보았습니다.



제네시스 칠x이도..


 


짜잔... 테x라까지 접해버린그들..이외에도 많습니다.
그런데 보험상담까지 본인들의 소관이며 클럽이라고 하는군요!?대표번호까지있네요.
과연 이 많은 자동차 동호회는 보험회사들의 소행인걸까요?
배후가 누군지 참 궁금해집니다.. 대기업보험사소속이라면 문제가 없지않을텐데요.

 


어딜가도 만날 수 있는 ulla****...ㅎㅎㅎㅎ보험왕이신가봅니다. 몇곳 가입해놨더니

이 모든클럽에서 같은문장 토시하나 안틀리고 보험쪽지 많이옵니다~ 설문조사하면 3만원준다고..


 

자 그럼 이 네이버 카페들은 어떻게 구매할까요?

셀x럽이라는 곳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곳도 이런 글이 불법이라고 공지까지 걸어놓았지만 사실상 제제는 없습니다.

자! 이제 네이버카페를통해서 수익을 내고싶고, 내지식과 정보들을 모아서 사람들을 모으고 싶지만,

그 어디에도 노출이안된다면, 모두 이곳으로 오셔서 네이버카페를 구매하세요!


 


 


자! 사실상 이 답변은 네이버 카페 매매는 금지하고있습니다, 돈을 거래한 증거를 잡아오면 카페제제를 건다고합니다!

이걸 누가잡아내나요? 사실상 네이버카페를 현금으로 ^^ 몰래사면 된다는 답변과 같습니다. 자 마음대로 구매합시다! 강남 모 성형외과카페가 이렇게 전환되었고 금전적인 거래정황이 포착되어 카페가 없어진 사례가 제작년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바로진행했었죠. 2번의 수많은 추가자료제출과 방문으로 9.18일자로 청장직속국으로 이관되었습니다.
다른 사항들도 함께말입니다. 정말 청렴하게 운영했다면 물론 아무일도 없을겁니다



자! 그럼 제대로 운영되는지 대표적으로 한곳만 보겠습니다.
응?사업소에서 다이를하는데 현금만된다고..?뭐..뭐지..

 




...이건 정말 할말이없다.. 몇년이상 함께해온 회원에게 활동이뜸하다고 등급을 하락했고,

신형스티커를 사면 등업이된단다.. 이건 선을 넘었다 정말. 왜이러는가 대체.

왜 눈앞에 이익만 바라보는 것인가? 정말 이건 코멘트를 달지 못할정도다.




마 최소한 사람 말은 하게 해주자..ㅠㅠ 진짜 너무하네..하..
본인 협력업체 중고차딜러있다고... 지금 이게 2018년에 벌어지는 일 맞나요?
돈주고 카페구입해서 시작하면 사람도 고작 지폐로밖에 안 보이는걸까요?




늘 제휴업체가 부족한그들.. 이쪽으로 협력업체좀 지원해주세요~모자라데요.



 


저번주엔 쌍용차 견학까지..

여기 매니져가 대체 몇곳의 자동차브랜드 동호회를 운영하는지 알고는 계신거죠 쌍용..?

뭐 상관은 없지만..그 동호회가 어떻게 관리되고있는지 카페한번 둘러보시고도 지원해주시는거죠?..

아니면 혹시 쌍용과 연관되어있나요?





 그리고 22만명 카페 어렵게 구매했으면 신규회원 모은다고 사은품걸었잖아..그럼 진짜 실제로 좀 줘라 쫌..

 내가 직원들 명단추린다고 사은품 받은 사람들 아이디 모은거 대조해보니까 3주째 직원만주더라..

 그리고 자동차카페에 정보얻으러 오는 사람들한테 동맹카페 지원이니 글좀써달라느니 그런거좀시키지마..제발..

 그사람들은 무슨죄야..해당된카페도아니고 다른카페에 가서 무슨 글을쓰래..하..ㅠㅠ 님들 사업은 님들끼리하세요..




자 이것은, '빙산의 일각'만 올린 것으로 이업체는 더많은 동호회가 있으며, 그래픽 조작같은 허구는 단 하나도 없음을 밝힙니다.


왜 이분들에게는 이렇게 크게 관대한 것일까요? 자동차 동호회는 십수년간 단 한번도 털리지않았고 보배형님들또한 건드린적이


손에꼽네요. 이곳에도 많은 분들이 속해서인걸까요? 네이버카페는 영리하라고 사업자까지 걸게 해주었습니다.


돈을 버는 게 문제가아닙니다. 잘못된 접근자체를 모든 사회구성원전체가 눈감고있다는 것..


자동차 동호회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의 삶과 연관 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카페의 대부분은 이와 같기때문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형님들의 추천한표가 널리 알릴 수 있는 큰 힘이됩니다.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댓글(49)

1 2 3 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