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746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진실을밝.. | 18/09/21 02:17 | 추천 21 | 조회 1270

강제추행피해자,남자입니다.팩트! 전부올립니다. 판단부탁드립니다. +653 [9]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80938

먼저 어제 팩트관련내용 전부 올릴려고 했는데,능력이 부족한관계로 약속을 지키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우선 가해자는 제 직장상사는 아니며 여자동료이며,제가어떤일을 했는지는 눈치가 빠른 분이라면 아실겁니다.

한달 조금넘는 기간동안 총4번 강제추행당했고, 너무상습적으로 저를 추행했습니다.제가 추행당한 피해사실은

식당에 밥먹으러 가는데 기습적으로 몸을 밀착시키며 제의사와 상관없이 팔짱을 꼈으며,또한 악수하자고 하더니 제 오른손을 가해자 자신의 양손으로 주물럭거렸습니다.
매번 당할때마다 정말 기분더러웠고.수치스러웠습니다.
목격자도 있었고,가해자는 때와장소 구분안합니다!
이 두사건 이외에 피의자에게 또 강제추행을 당해서 고소를 하게되었습니다. 나머지 추행당한 피해사실은 글 읽어보시면 아실겁니다.
또한 피의자는 수사관이 불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한이후 피해자인 저를 회사에 이상한사람으로 소문내서, 제가 지랄같은 무고나하는 사람으로 만들어버렸습니다.
제 전회사동료들에게도 소문이 더럽게 나버렸습니다. 전 아무런 잘못한거 없는데 나쁜놈이 되버렸네요.
그 입을 어째야 하나요?

물론 저는 회사에서 부당한 대우를받아 직장도 이미 그만둔상태입니다.
고용노동부에 직장내 성추행 당했다고 이미 진정서도 접수했고,조사도받았습니다.

제가 뭘잘못한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읽어보시고,판단해주시기바랍니다. 최대한 가릴거 가려서 올렸습니다. 제가 가지고있는 자료 전부올립니다.정말 많습니다.

우선 팩트! 총90장(3장은 빈사진)입니다.
아래내용은 사진올린 순서이기도하고, 제가 고소한 시점부터 재정신청한 현재까지를 순차적으로 정리한 것입니다.

:고소장10장,피해자진술조서10장,가해자입장 대변한 관리소장과의 카톡메세지2장,진술서(경찰서에서 피해자진술조서받고 제출한)3장,수사관과의 문자메세지내용2장,가해자의 인사위원회 징계처분결과3장,동료의 진술확인서1장,불기소이유통지서8장,재정신청서18장,수사관과의 통화내용 녹취서28장,재정신청서 접수후 추가자료제출2장입니다.

사진파일 하나당 9장씩 볼수있게 정리했으며,보시다가 많이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최선을 다했지만 능력이 부족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제 사건은 8월24일에 재정신청서 접수하고, 오늘(9월21일)까지 재정신청의 인용여부는 결정되지 않았고,법원에서 심리중입니다.
예정보다 늦게올렸고,약속지키지못해 정말죄송합니다.
전체적인 내용을 아시려면 자료를 전부 보셔야 하겠지만, 시간이 없으신분들은 골라서 보시기바랍니다.
꼭 읽어주시고 판단해주시기바랍니다.

그리고 여성긴급전화(1366) 상담사와의통화녹음내용은 총2개인데,시간이걸리네요.죄송합니다.
최대한 빨리 작업해서 녹음내용 올리겠습니다.

8월22일 수요일 오전 11시28분과 11시32분에 상담사2명과 통화한 내용입니다.
첫번째 상담원이 제가 단지 남자라는 이유로 성차별을 심하게 하였고,통화내용 초반은 녹음하지 못했습니다.
상황이 이상하게 흘러가서 통화중간에 녹음버튼 누른겁니다. 두번째 상담원은 첫번째 상담원이 저한테 실수한 사실을 알고 사과전화한 내용입니다.

정리 빨리해서 올리고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늦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여기 올린글은 전부 사실이고,거짓없습니다.
문제가 된다면 모두 책임지겠습니다.
사진파일 보시고 이상한점 있으면 바로 댓글달아주세요!
image_pop(this);

image_pop(this);

image_pop(this);

image_pop(this);

image_pop(this);

image_pop(this);

[신고하기]

댓글(9)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