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371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개소리하.. | 18/10/22 03:45 | 추천 1 | 조회 353

"빨갱이"란 단어는 한때 죽음을 의미했다. +225 [2]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523950

기억할지?모르겠는데, ‘빨갱이’라는?단어가있다.?한때는,?그러니까?부모자식,?형제지간에?총부리를?겨누고?서로?죽고?죽인?시대에, ‘빨갱이’라는?단어는?즉?‘죽음’을?뜻했다.

정치적?반대세력을,?걸리적거리는?사람을,?단체를?‘빨갱이’라?딱지?붙이고?죽였다.?월급올려달랬다고?죽이고,?노조?만들었다고?죽였다. ‘빨갱이’라는?딱지를?붙여?죽였다.?이건그저?비유나?수사가?아니다.?실제로?죽였다.?이번?행안위?국감에?나선?민주당?홍익표?의원에?따르면,?간첩?사건을?조작해서?훈장뿐아니라?자녀가?공무원?특채?혜택을?받은?사례까지?등장했다.?간첩은?로또다.?진짜?잡으려면?어마무시한?운과?노력이?필요하지만?너가?로또?1등?당첨번호를?조작할?수?있다면,?조작하겠냐,?안 하겠냐.?다시?말하지만, ‘빨갱이’란?누구에겐?‘죽음’이고,?누구에겐?‘로또’였던?것이다.?어느?쪽이거나?정상은?아니다.

그런?시대를?살아왔다.?사이렌이?울리면?반사적으로?동네?슈퍼로?내달려?라면을?박스떼기로?사고?김정일이?죽으면?편의점에서?부탄가스가?동나던?시절.?우린?그렇게?살았다.?그런?시대엔,?누군가를?‘빨갱이’라?딱지?붙일?권한이?있는?자가?오야다. ‘빨갱이?딱지’라는?도깨비방망이는?천하무적이었고?그렇게?하세월?소위?주류는?모든?이익을?독식했다.?그리고?2000년?6월?13일에?사상?최초의?남북정상회담이?열린다.?도깨비방망이에?금이?갔다.?물론?그?전에,?그러니까?1998년?총풍?사건이?터지며?살짝?실금이?가긴?했다.?도깨비방망이를?부러뜨리려는?노력이?이어진다. 2007년?제2차?남북정상회담이?열리며?10.4?공동선언을?하기에?이른다.

하지만?도깨비방망이를?두?손에?틀어쥔?자들은?그?엄청난?먼치킨?레어템이?날아가는?걸두?눈?멀쩡히?뜨고?두고만?볼?리?없었다.?그렇게?남북은?다시?대결국면으로?돌아섰고?개성공단은?폐쇄되었으며?다시?‘빨갱이?사냥’의?시대가?돌아온?듯했다.?그리고?이차저차해서?정권이?교체되었다.?그리고?2018년한해만?무려?세?차례나?남북정상회담이?성사되었다.?비무장지대는?지뢰제거?작업?등?글자?그대로?비무장?지대가?되고?있으며?남북철도를?연결하기?위한?현장?조사까지?실시되고?있다.?더?이상?지하철에?숨고,?방공호에?숨고,?부탄가스와?라면을?박스?채?사재끼지?않아도?될?것?같은?기분이?들기에?이르렀다.?도깨비방망이에?금이?쩍쩍?가는?소리가?들리고있다.

사실?그들에게?‘빨갱이’라는?도깨비방망이만있었던?건?아니다. ‘경제는?보수’라는?귀신?씨나락?까먹는?방망이?또한?존재했더랬다.?박정희?산업화?신화가?그것이다.?허나, 1997년IMF?사태로?약빨이?예전?같지?않아진?게?사실이다.?이명박?정권은, 2007년?서브프라임모기지?사태로?2008년?글로벌?경제위기가닥쳤을?때?무난히?빠져나온?것을?업적?중?하나로?내세우는데?그게?어디?지들이?잘해서인가.?전임?정권이?노무현이었던?게?지들의?행운이라면?행운이었던?게지.

MBC?전?기자인?김세의가?MBC?재직?시절인터뷰를?조작한?것이?들통났단다.?자신의무능을?감추는?길은?태극기?뒤로?숨는?거였다.?신연희?전?강남구청장?재임?시절에?강남대로변은?난데없는?태극기와?애국?구호?포스터로?도배가?됐더랬다.?웬?팔푼이는?남북?평화?체제가?자리?잡으려면?국내?법?정비가?필요하다는?상식적인?발언에?뉴데일리?기사를가져다?흔들며?동을?뜬다.?비리?사립유치원장은?‘좌파?국회의원과?좌파?시민단체’?운운하며?자신의?비리를?덮어보려?용을?쓴다.

부정부패는?무능의?다른?이름이다.?실력이따라주지?않으니?뒷돈을?찌르고?눈?먼?돈에목을?맨다.?아무리?못난?놈이라도?살아야?하지?않겠는가.?못난?놈의?생존?본능이다.?하지만?부정부패와?비리는?공동체를?좀먹는다.?실력?있는?놈은?뒤로?밀리고?무능한?놈이?자리에?올라?설치니?나라?꼬라지가?제대로?돌아갈?리?없다.?그렇게?자원은?낭비되고?헛지랄로?밤을?샌다.?머리?틀어 올리고?드라마?보길?좋아했던?무능한?지도자가?나라를?얼마나 바닥까지?처발랐는지?똑똑히?보지?않았나.?무능함을?태극기로?가렸다.?국정교과서라는 태극기로?가리고,?인천상륙작전이라는?태극기로?가리고?블랙리스트와?화이트리스트라는?태극기로?가리느라?밤에?잠?한?숨?못자서 집무실로?출근도?안했다.?한동안은?잘?덮였다. (아?씨바?글구보니,?태극기가?무슨?죄냐)?하지만?이제?‘경제는?보수’와?‘안보는?보수’라는?도깨비방망이가?여지없이?깨지고?있다.?헛방망이인?것을?들켜?버렸다.?그래서?비리사립유치원장의?‘좌파?운운’?편지가?난?더?없이?반갑다.



대한민국?주류가?바뀌고?있다.
[신고하기]

댓글(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