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307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도와즈세.. | 18/12/14 03:17 | 추천 22 | 조회 1645

외곽순환고속도로에서 뺑소니를 당했습니다. 도와주세요. +337 [14]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91306

어제(12월13일) 저녁 10시40분경 외곽순환고속도로 인천방향 도리IC 근처에서 발생한 추돌사고 목격자를 찾습니다. 제 차는 검정색 말리부로 2차로에서 정속 주행중이었는데 1차로의 흰색 차량 제 차를 추월하는 과정에서 갑자기 차선을 변경하면서 좌측 앞바퀴 부분을 강하게 추돌하면서 에어백이 터지고, 조향까지 어려워져 갓길의 가드레일을 들이받고서야 멈췄습니다.

가해차량은 그대로 도주하였는데, 저는 갑작스러운 측면추돌로 미처 가해차량을 제대로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블랙박스는 예비군을 가면서 껐다가 다시 킨다는 것을 망각하여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사고를 수습하러오신 경찰관님을 통해 확인한 바로는 사고를 목격한 한 분이 경찰에 신고접수해주셨는데, 흰색차량이 사고를 낸 뒤 한참을 운행하다가 갓길에 세워 차량 상태를 확인한 후 다시 출발하였다고 진술하셨다고 합니다.

지금 저는 갈비뼈가 골절되고 목부터 골반까지 전신에 통증이 심한 상태이며 차량은 폐차해야할지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조수석에 누가 안타서 망정이지 누가 타고있었다면 더 큰 일을 치를뻔했습니다.

추정컨데 술을마시고 졸음운전을하다 사고를 내고, 그 자리에서 도주한 것으로 보입니다.

혹여 사고를 목격하시거나, 가해자를 잡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고계신다면 제발 도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사고가 난 것보다도 도망간 행태를 용서할 수가 없습니다... 보배드림 여러분의 도움 부탁드릴께요.
image_pop(this);

image_pop(this);

image_pop(this);

image_pop(this);

[신고하기]

댓글(1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