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827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성균나라.. | 19/02/12 05:41 | 추천 71 | 조회 2837

여청단에게살해협박을 당하고있습니다.(2.9일그것이알고싶다피해 +443 [14]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99728

살해 협박을 받고있습니다.

 

신흥조직세력 여청단(미투더넥스트) 에게서 살해 협박과 생업을 죽이겠다고 협박을 받고 있습니다.

주변상인들이 운영하는 가게의 살생부를 적어내라는 협박을 받았습니다.

여러분 저는 정말 무섭고 절실해서 도움을 요청하고 싶습니다.

오산 수원 동탄 일대에서 장사하시는분들은 이미 대부분이 알고 계실겁니다. 2월9일 그것이알고싶다 방송도 나간상태입니다.

여성 청소년성매매 단절단 ( 이하 미투더넥스트 ) 라는 겉보기에는 성매매여성들을 위한 단체이지만

그단체를 운영하며 사회약자보호라는 가면을 쓰고 반대로 오피성매매알선, 유흥아가씨보도, 불법성매매유흥주점, 자가용콜(수원인계동과 동탄에서 통합운영)

그리고 오피성매매를 자신이운영하는 성매매사이트에 등록하여 전국의오피성매매활동을 영위하며  여러사람들을 협박하고있습니다.

여러불법업소를 운영,영위 하고 있는 신흥 조직 세력들에게 협박을 받고있는 상황 입니다.

겉으로는 정의롭게 활동을 하며 사회적 약자를 위한단체처럼 보이지만 뒤에서는 불법을 저지르는 업주를 약점잡아 신고못하게 한뒤

업주들의 돈을 빼았고 자신들의 것으로 만든뒤 불법영업영위하며 신흥조직세력의 세력확장을 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약자의 이름을 팔아 불법행위를 하며 약자를 두번 죽이는 행위입니다.

악랄하고 지능적인 신흥조직범죄세력을 제발 처벌해주세요.

 

저는 29살 경기도 동탄신도시에 살고 있는 평범한 청년입니다.

저는 친구와 대출을 받아서 40평 가량의 작은 서양식주점을 하나 운영하고 있는 상태이며 세금도 열심히 내며

떳떳하게 열심히 장사하고 있었습니다.

그저 평범한 저와 친구에게 이런일이 닥칠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저는10월2일 전까지는 행복했습니다.

10월2일날 처음 조직폭력배들에게 끌려가기전까지는요

때는10월2일날 저녁9시 30분경 (가명)신정우 이라는 40살 형이 저를 찾고 있다며 친한 형님께서

전화를 주셨습니다. (가명)신정우 이라는 형에게 잘못한게 있냐고 묻더라고요.

저희는 그렇게 신흥조직세력의 두목이라는(가명)신정우 에게 끌려갔습니다.

여청단(미투더넥스트) 이라는 간판이 붙어있는 합숙소에는 15명~20명 정도의 조직원들과

위화감을 조성하며 (가명)신정우 이라는 조직의 주인이라는 사람이 앉아 있었고 온몸에 문신이 가득했습니다.

큰책상에는 휴대폰이 얼핏봐도 30대~40대정도가 펼쳐져 있었습니다.

15명~20명 가량의 조직원 중에는 3~5명 정도가 항상 합숙소와 사무실 인근에 경비를 하며

신흥조직세력의 건물을 지키고 있었습니다.

혹시 녹음하고 있는거냐며 저희 핸드폰을 강탈하였고 핸드폰에 녹음이 되고 있는지 확인도 하면서

공항에서나 볼법한 금속탐지기 (막대기형)을 조직원중 한명이 들고와 저희의 몸수색을 하였습니다.

몸수색이 끝난후 보자마자 저희에게 눈이 마음에 안든다며 눈을 깔아 라고 하였고

눈을 마주치면 부모님까지도 모두 목숨을 잃을것이라 협박하였습니다.

그리고 의자에 앉으라고하며 의자에 앉을때 정중하게 엉덩이를 의자에서 떼서 앉으라며 고문을 시작했습니다.

고문형식으로 저희는 의자에 앉지도않은 서있지도않은 형태로 협박을 들었습니다.

저희에게 가족을 죽인다는 협박을하였고 그에 두려워 저와 친구의 부모님이 각각 무슨일을 하는지 물어보길래 대답을 하였습니다.

그리고는 저희가 운영하는 서양식 주점 가게까지 장사를 못하게 죽여버린다고 협박하였습니다.

가게문을 닫는게 더빠른지 너희가 죽는게 더빠른지 둘중하나를 선택하라는 협박도 하였습니다.

(가명)신정우 이라는 자는 자신이 성매매 근절단을 운영하고 있고 법을 좋아하고 약점이 없는 사람이라며 자신이 정치인 위에있고 유명한 깡패들보다

더무서운사람이며 법원에있는 판사 머리위에 자기자신이 있다며 자신은 판사를 내려다보는 사람이라며 밤의황제 밤의대통령이라고 자기자신을 소개했습니다.

(가명)신정우는 자신의 목걸이가 다이아이며 2억 짜리라 자랑하며 시계또한 로렉x시계 5~6천만원 이라며 흔들어보였습니다.

사진에서도 (가명)신정우는 2억짜리 목걸이를 하고있습니다.

(가명)신정우는  자기자신이  휴대폰으로 무엇이든 할수있다며

" 너희가 어디를가든 위치를 알수가있고 너희가 xx이를 치던 티비를 보든 집에누워있는 상태이든 뭐든지 알수 있다.

너희 휴대폰 통화내용 심지어 카카오톡 내용도 알수가있다 " 라며 협박을 했습니다.
( 이부분은 추후에 미투더넥스트 라는 어플에 대하여 알아보니 어플을깔때 허용범위가
카메라,gps위치,통화발신,등등을 허용해아하는 어플의 정__을 이용하여 알아내는 걸 이야기 하는것 같았습니다.)

휴대폰으로 이상한 프로그램을 실행하더니 발신번호를 마음대로 바꿔서 전화를 걸수있다고 설명을 해주며

녹음할까봐 강탈해갔던 저의휴대폰을 저에게 다시 돌려주었습니다.

그리고서는 제휴대폰번호와 저의 여자친구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더니 전화를 걸었습니다.

제휴대폰에 전화가 왔는데 그사람번호가아닌 저의 여자친구 핸드폰 번호로 전화가 와서 충격에 놀랐습니다.

제가 전화를 받자 (가명)신정우 이 "잘들려?" 라고 말하며 비아냥 거렸습니다.

(가명)신정우 이라는 사람은 웃으며 "니여자친구 내손에 있다" 라며 자신의 휴대폰을 흔들며 낄낄 거렸습니다.

발신번호를 저의 여자친구 휴대폰번호로 바꿔서 저에게 전화를 걸은것입니다.

(가명)신정우 이라는 자는 "너희에게 벌을줄게" 라며

저희에게 무릎을 꿇고 손을들고 있으면 살려준다고 협박을 하였습니다.

저는 "제발 저희를 죽이지말아달라 가족과 여자친구만은 살려달라"

 말하며 무릎꿇고 손을들자 (가명)신정우는 사진을 찍으며 낄낄거리며 조직원들과 인격모독을 자행하였고

성매매근절단의 탈을쓴 조직원중 "막내"라는 사람에게 볶음밥을 비벼오라고 시킨뒤 저희가 무릎꿇고 손들고있는 앞에서 무릎꿇고손든 저희를 낄낄거리고

비웃으며 밥을 먹었습니다.

그렇게 저희는 살해협박과 가게운영협박을 저녁9시반 부터 새벽1시까지 약4시간 정도 감금 협박을 받았습니다.

그리고는  a4용지를 주며 성매매근절단 입단 원서라고 회원가입을 하고난후에 저희가 장사하고 있는 지역에 가게를 죽일거라며

죽이고싶은 가게의 명단을 적으라 했습니다. 일명 살생부 명단 이었습니다.

저희에게 제안을 한것은 저희가 서양식주점을 운영하고 있는 동탄에 10곳의 서양식주점을 남겨두고 나머지 가게를 전부 트집잡아 신고해서 업장문을 닫게해 죽인다는 제안이었습니다.

저희에게 서양식주점은 합법이지만 너희건물 자체가 불법이라며

소방법,스프링쿨러개수,등등 여러법을 동원하여 저를 신고한다고 협박한 내용을 똑같이 다른 업주들에게 협박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하지만 입단원서는 정의의 사도처럼 여성청소년성매매근절단 이라는 입단원서였고 누가봐도 천사의탈을쓴 악마였습니다.

저희는 입단원서와 살생부작성강요를 도저히 작성할수가 없었으며

휴대폰에 몰래 녹음한걸 가지고 조직세력의 건물을 빠져나왔습니다.

그리고 2018년 10월 9일날 저희는 또끌려갔습니다.

똑같은 방법으로 친한선배형에게 (가명)신정우 이라는 자는 연락을 하여 저희를 불러냈습니다.

그리고는 자신의 친구라며 북문파현직생활 (가명)이민x 라는 온몸에 문신이있는 40살 깡패를 보여주었습니다.

저희에게 다른가게 죽일 준비를 하였냐고 하였고 저희는 못하겠다 대답했습니다.

다른가게사장님들도 생업이며 누군가의 아버지이자 누군가의 어머니이고

"그생업으로 인해서 누구는 학교를 다니고 누구는 아플때 병원을 갈것입니다. 저희는 그런짓 못합니다."

(가명)신정우 이라는 사람은 저희를 죽인다고 다시 살해협박을 하였고 저희는 건물에서 도망치듯 빠져나와

경찰에 신고하였으나 저희나라 경찰분들께서 할수 있는게 없었습니다.

저희가 신고했을 당시에는 화성동부경찰서 (현재 오산동부경찰서로 명칭변경) 에 이미 수많은 피해자들이 나와 전담팀이 꾸려져 있었고

2월9일 방영된 그것이알고싶다에 나온 마약사건또한 진행중이었습니다.

 


18년 11월달 초쯤에 (가명)신정우 이라는자는 마약혐의로 화성동부경찰서(현재 오산동부경찰서명칭변경) 긴급체포되어 마약검사를 한결과 양성반응이 나왔으나 마약범(가명)신정우는

 48시간이 채 안되어 보란듯이 다시풀려나 아무일도 없듯이 거리를 활보하고 있습니다.

이후 화성동부경찰서(현재오산동부경찰서명칭변경)에서 구속영장을 신청하였으나 구속3회를 담당검사가 반려하였고 (가명)신정우는 풀려나서 포르쉐 오픈카를 타고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을 활보하고 다니는상태 입니다.

 


 


 

 

깡패들과 놀러가서 찍은사진도 보시면 2억짜리 다이아 목걸이가 (가명)신정우의 목에 걸려 있습니다.

그것을 본 주변 자영업자들또한 더욱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18년 11월28일새볔에는 온몸을 명품으로 도배하고 빨간색포르셰오픈카 외제차를 끌고 여자친구에게줄 꽃을 사러 다니는 (가명)신정우 를 길에서 마주치기도 하였습니다.

마약을하며 성범죄를 저지르고 아무렇지도않게 풀려나자마자 다른여자에게 꽃선물을 하는모습은 당당하기 까지하였으나 제가할수있는건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커피집에서 커피를 테이크아웃한후 꽃을 사러가는 그모습에 저는 좌절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화가 치밀어 오르지만 제가 할수있는건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이모든게 꿈같았습니다. 2월9일 그것이알고싶다 방송에서 보시다싶이 범죄자는 커피를  즐기며 마냥행복해 보였습니다.

저는 바닥입니다.

저는 두렵습니다.

저는 매일밤 누가 문을 두드리는듯한 환청에 시달리고 거실에나가 현관문을보면 아무도 없는 일상을 반복하고 있으며

누군가 쫓아오는 느낌이들어 항상 집에들어가는 퇴근길이면 집주변을 3~5회 돌고 아무도안따라오는 것을 확인하며 집에들어갑니다.

(가명)신정우의 협박처럼 저의  휴대전화 통화내용을 그사람이 들을까봐 저희의 일상을 보고있는듯한 느낌이들어 휴대폰도 바꿨습니다.

이사건후로 제가사는집또한 이사를 했습니다.

하지만 범죄자는 마약을하며 길거리에서  빨간색 포르세오픈카를 끌고 한손에는커피와 한손에는 꽃까지 사서 여자친구에게 가는 모습을 보란듯이 보여주며

행복한 일상을 지내고 있습니다.

여러분 제발 도와주세요.

신흥조직세력 일명 여청단(미투더넥스트)이라는 사람들이 동탄신도시와 수원,화성,병점,충청도,제주도,곳곳을 돌아다니며

근절단 이라는 탈을쓰고 뒤에서는 불법을 자행하는 업주들을 협박하여 하나로 통합해 운영하고 있는 신흥조직세력 입니다.

관심을 가져주시어 제발 불법을 자행하는 여청단 신흥 조직세력을 벌받게 해주세요.

저는 불법을 하는사람도 아니고 단지 합법적인 서양식주점을 운영하는 29살 남자일 뿐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을 죽이고 살해협박을 하며 누군가의 아버지이자 어머니인 분들을 상대로 협박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에게도 어머니가있고 아버지가 있으며 다른상인들도 누군가의 어머니 아버지일 것입니다.

저는 여성의편도 남성의 편도 아니며  청소년의 편도아니고 정의의 사도도 아닙니다.

협박당시 불법신흥조직세력에 입단원서를쓰고 살생부를 적었더라면 돈도 많이벌수있고 상권을장악하고 그들처럼 다른가정의 가장들을 협박하며 살생부에적힌 업장을 죽이는 심부름을 했을 것입니다.

여성청소년성매매근절단 이라는 이름으로 여성과청소년 즉, 사회약자 이름을 팔아 버젓이 활동을 영위하며 자신의 돈벌이수단으로 운영하고

불법성매매를알선 불법성매매오피사이트운영 불법보도운영 불법자가용콜운영 감금 그리고 협박 범죄조직단체결성 등을 자행하는

행위는 사회적약자를 두번 죽이는 행위입니다. 이게사람입니까?

 



2월9일 그것이알고싶다 방송이후 여청단(미투더넥스트)의 공식 블로그에서 입장문을 읽게 되었습니다.

(가명)신정우는 2018년9월 제명되었다고 입장을 밝히지만 저희는 2018년 10월2일에 첫번째 협박을 받았으며 그때도 타인의 이름으로 등록을한 여청단의

단장은 (가명)신정우였습니다. 그후2018년 11월도 단장은 (가명)신정우 였습니다.

 


 

 속기록에도 현재대표자 (가명)조현x이 (가명)신정우를 향해 대표님 이라고 부르는맥락이 나옵니다.

2018년 11월7일에는 여청단(미투더넥스트)의 대표자가 서현x 이었으나 마약혐의로 조사받자 대표자를 (가명)조현x 으로 바꾼상태입니다.

 


 

현재 여청단의 등록대표자는 (가명)조현x 이지만 (가명)조현x 이란 인물은 (가명)신정우와 함께 저희를 협박사건당시 바로옆에서 협박을 같이

자행해온 인물이며 현재단장으로 등록되어있는 (가명)조현x 또한 저희의 고소장에 이름이 같이 적혀있습니다.


 


 

그들은 미투더넥스트라는 어플을 여성들만의 페북 여성전용페북같은것 이라고 댓글 및 인터넷 홍보작업을 하고있습니다.

2월9일 방송한 그것이알고싶다에 나온대로 미투더넥스트어플의 제작자는 성매매알선 어플과 불법사설 어플 을 만든 제작자입니다.

그들은 (가명)신정우가 실질적인 조직단장인것을 숨기며 개인사와 연관짓지말라고 입장문을 밝혔으나 현재대표자(가명)조현x 또한 같이 협박을 자행해온

인물입니다. 속기록을 보시면 (가명)조현x 이 사건현장당시에 같이 협박을 하고있습니다.

 


 

 

또한 현재 여청단(미투더넥스트)의 명의대표자 (가명)조현x 은 실질적단장(가명)신정우와 각별한사이로3년전인 2016년도 2월에는 세차장을 공동으로 운영하던 사이입니다.

꼬리자르기식으로 그들의 돈벌이인 여청단(미투더넥스트) 단체를 살리려는 상황입니다.

"평상시에 주변상인들에게 정치인이 자기뒤를 봐주고 판사와검사 성매매 안할거 같냐며 약점을 다갖고있다 검사는 내편이다" 라고 한말이 실제로 자행되고 있는상황입니다.

 


 

 

또한 속기록에 나온 (가명)조현x 과 (가명)신정우는  여성의 성기를 전복 이라 표현하며 남미계 멕시코 외국인 여자의성기를 남미전복 이라고 아무렇지않게 부르고 있습니다.

(가명)신정우를 제명시켰다고 밝힌 여청단(미투더넥스트)의 입장문을 읽고 너무 억울했습니다.

제가할수있는게 이것밖에 없습니다.


꼭 검찰조사를 받아서 범죄자들의 죄값을 받게 도와주세요

 

사회의약자 이름을 팔아 조직의세력을 확장시키는 여청단 신흥조직
들을 처벌할수 있게 한번만도와주세요.

두얼굴의 성매매근절단 제발 도와주세요 여러분

국민청원 동의 꼭부탁드립니다...

http://www1.president.go.kr/petitions/520541

제발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댓글(1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