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652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문뿅 | 19/02/22 02:15 | 추천 0 | 조회 670

와이프랑 딸아이 사고 비율 어떻게 될까요? +434 [7]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575742


사고2.jpg



와이프랑 아이가 너무 놀라고, 밤 10시까지 조서쓰고 집에와서 마음 달랠겸 소주한잔하고 글을 쓰네요..


오늘 저녁 와이프가 딸아이 데리고 퇴근하는 길에 교통사고가 났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사거리에서 중2학생이 신호등을 벗어나 대각선으로 돌진하여 와이프 차의 운전석에 부딪힌 사고였는데요,

다행히 횡단보도가 아니라 11대 중과실에는 해당되지 않는다고는 해요.

해당 학생이 다른 친구와 장난치며 사거리를 가로질러 건너다가 패딩에 달린 모자를 쓰고 있어서 차량을 못보고

부딪힌거 같더라구요.

와이프는 아마 A필러에 가려서 사람이 안보였던 것 같구요.

사고당시 너무나 고맙게도 당시 상황을 목격하신 분들께서 어쩔 수 없는 상황이었고, 흔쾌히 증인이 되어주겠다고

경찰 진술에 참여해주셔서 횡단보도 사고는 아닌것으로 결론지어져서 한 시름 놓긴했어요.


와이프 달래놓고 네이버 검색하다가 자게이님들 도움을 받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적어요.


1. 일단 과실비율이 얼마나 될까요?
- 아내는 녹색불 보고 사거리에 30km 정도로 진입하여 주행중이었고, 학생이 무단횡단하여 달려들어 난 사고입니다.
혹시 차량쪽 과실이 100% 잡힐수도 있나요?> 아니면 과실이 얼마나 잡힐까요?

2. 저희가 학생 문병안 가도 괜찮을까요?(이유는 아래에)

3. 와이프는 급정거 후 목이랑 허리가 아파서 내일 병원에 가볼 예정입니다. 뒷자리 카시트에 5살 딸아이가 타고 있었는

데 혹시 급정거에 충격을 받지 않았는지 걱정이됩니다. 집에와서 잘 놀고, 잘 잤는데, 아직 아기다보니 자기 아픔을 표

현할줄 몰라서 그럴지도 모른다는 걱정도 들구요.

아기도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봐야 할까요? 엑스레이 정도 찍어보면 알수 있을까요?,, 어디서 어떤 검사를 받아봐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보험사에서 나온 직원은 우리 돈 낼거 없으니 치료할 거 있으면 치료하라고 조언해주던데 말이죠..


4. 사고 후 조서를 쓰는 과정에서 사고난 아이가 불우한 환경에 있는 아이란걸 알게 됐어요. 부모님이 아이를 돌봐줄 상황이 안되고, 입원 조치도 친구 아버지가 시켜준 것 같더라구요.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과실 비율과 상관없이 크게 부담되지 않는다면 아이를 한번 만나보고 아이 치료비까지 내 주자고 와이프랑 얘기를 했는데, 이런게 추후 문제되는 점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못마시는 술을 한병이나 마셔서 너무 정신이 없는데. 부디 이해해 주시고 조언 부탁드립니다. 저도 운전을 20년을 넘게 했는데 사고 경험은 이번이 처음이거든요.

부탁드립니다. 항상 운전 조심하세요..!!
[신고하기]

댓글(7)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