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619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MADAFAKA.. | 19/05/17 01:32 | 추천 0 | 조회 686

애 양육비 문제로 고민입니다. +553 [7]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615645

싱글대디입니다.

아이를 제가 데리고 왔고.. 애엄마가 쉽사리 애를 포기했어요.

크게 다투려 안했는데 장인의 지나친 개입에 모멸감을 느껴 받을수 있는한 최대한 받으려 합니다.

결혼 후 100프로 저의 수입으로 산 아파트가 하나 있어요..

이거 팔면 그래도 몇억이 됩니다. 이 재산 분할을 원랜 5:5로 해주려 했고 거기서 일시금 5천만원을 아이 양육비로 요구했는데

그게 말도 안된다며 장인이 중재를 나서고 앞장을 서더라구요.

변호사 여러명을 만나서 알아보니 재산분할도 훨씬 많이 가지고 올수있고.. (기여도와 짧은 혼인기간 6년정도.. 실제로 7년인데 1년정도 와이프의 가출이 있었음..)

파탄의 사유가 성격차이지만 와이프에게 좀 더 있다고 판단하기도 하네요..

그리고 양육비도 더 많이 청구해야 한다 그러네요. 애엄마가 무직이었는데 현재 일 해서 돈도 벌고 있고.. 사실 그거보다 재산 분할액에서 아이 분량을 가지고 오려 했던건데..

애가 현재 만 6세가 됐어요.. 만 19세가 될때까지 양육비를 받을 수 있다 그러는데..

얼마전에 협의를 위해 앞으로 구간별로 얼마씩 해서 총 9천만원정도를 요구하는 협의서를 보냈는데 씹어버리더라구요 장인이나 애엄마가..

소송으로 가야할거 같은데 보통 양육비가 어느정도 선에서 받아지려나요.. 한달에 50만원부터 시작해서 애가 고학년이 되면서 60~ 70만원까지 올리는 제안을 했는데 영 탐탁치 않은가봐요.. 협의니까 보고 조정이 들어올줄 알았는데.. 뭐 씹어버리니 이건 소송인가 봅니다..

애를 벌써 두번이나 데리고 갔다가.. 얼마 못데리고 있다가 저보고 데려가라고 한 이력이 있는 년이라.. 게다가 장인도 너무 몹쓸 인물이라 전력을 다해 싸울 각오가 되어있습니다..

[신고하기]

댓글(8)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