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069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힘내라아.. | 19/05/20 06:15 | 추천 0 | 조회 408

5월 4주차 날씨예보 +291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616928

== 5월 4주차 날씨예보 ==

20일(월)
- 하늘 상태 : 오전까지 전국 흐리고 중부 내륙을 중심으로 전국에 약하게 비가 오다가 오후부터 차차 그치고 서부지방부터 개겠습니다. 강수량은 중부 내륙은 5mm/일 내외, 그밖의 지방은 1~3mm/일 내외로 예상됩니다.
- 바람 : 전 해상 및 해안으로 바람 다소 강하게 불겠습니다. 전국 내륙에도 바람 다소 불겠습니다.
- 기온 : 아침 기온은 전날보다 2~3도 오르고 낮 기온은 전날보다 2~3도 낮겠습니다. (11/23)
- 기타 : 대기질은 전국 양호~보통을 보이겠습니다. 비와 안개가 동시에 있어 전 해상 및 내륙으로 교통 안전에 주의하세요! 해상과 해안으로는 강한 바람이 있는 지역이 많고 바닷물도 높은 기간이니 침수 등으로 인한 시설물 피해와 안전에 유의하세요!

21일(화)
- 하늘 상태 : 전국 맑겠습니다.
- 바람 : 해상 및 해안으로 다소 강하게 불겠습니다. 오후부터 차차 약해지겠습니다.
- 기온 : 아침 기온은 2~4도 낮고, 낮 기온은 2~4도 올라 일교차 큰 날씨 보이겠습니다. (7/26)
- 기타 : 대기질은 전국 보통으로 예상됩니다. 오전에 해상 및 내륙으로 안개 주의하세요! 낮 동안은 다시 전국 건조하겠습니다. 해상 및 해안으로 강한 바람으로 인한 피해 없도록 주의하세요!

22일(수)
- 하늘 상태 : 전국 맑겠습니다.
- 바람 : 해상으로 바람 다소 불다가 차차 약해지겠습니다.
- 기온 :아침 기온은 전날과 비슷, 낮 기온은 1~3도 더 올라 일교차 큰 날씨 보이겠습니다. 낮 기온이 30도 가까이 올라가는 곳이 있겠습니다. (8/28)
- 기타 : 대기질은 전국 보통~조금나쁨으로 예상됩니다. 낮 동안은 다시 전국 건조하겠습니다. 오전에 해상 및 내륙으로 안개 주의하세요!

23일(목)
- 하늘 상태 : 전국 맑겠습니다.
- 바람 : 남해로 바람 다소 불겠습니다. 그밖의 해상은 약하게 불겠습니다.
- 기온 : 아침 기온은 전날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고, 낮 기온은 1~2도 더 올라 일교차 큰 날씨 보이겠습니다. 낮 기온이 30도 가까이 올라가는 곳이 많겠습니다. (9/29)
- 기타 : 대기질은 전국 보통~조금나쁨으로 예상됩니다. 아침에는 안개 주의, 낮 동안은 다시 전국 건조하겠습니다.

24일(금)
- 하늘 상태 : 전국 맑다가 오후 늦게부터 남부지방으로 구름 조금 많아지겠습니다.
- 바람 : 전 해상 약하게 불다가 오후부터 전 해상 다소 불겠습니다.
- 기온 : 아침/낮 기온 모두 1~2도 오르겠습니다. 일교차 큰 날씨는 여전하겠습니다. 전국 내륙지역은 낮 기온이 대부분 30도를 넘겠습니다. (11/31)
- 기타 : 대기질은 전국 보통~조금나쁨으로 예상됩니다. 아침에는 안개 주의하세요!
25일(토)
- 하늘 상태 : 남부지방으로 구름 다소 많겠습니다. 그밖의 지방은 비교적 맑겠습니다.
- 바람 : 전 해상 바람 다소 약하게 불겠습니다.
- 기온 : 아침 기온은 다시 1~2도 오르고 낮 기온은 전날과 비슷하겠습니다. (13/31)
- 기타 : 대기질은 전국 보통~조금나쁨으로 예상됩니다.

26일(일)
- 하늘 상태 : 전국 구름 많아져 오후 늦게부터 서부지방으로 비가 시작되어 밤에는 전국으로 예상됩니다. 강수량은 서부지방으로 10~20mm/일 내외로 예상됩니다.
- 바람 : 비구름이 접근하면서 오후 서해 및 남해로 바람 차차 강해져 저녁에는 강하게 불겠습니다.
- 기온 : 아침 기온은 다시 1~2도 오르고 낮 기온은 비구름이 영향으로 서부지방으로 3~5도 이상 떨어지겠습니다. (14/27)
- 기타 : 대기질은 전국 보통으로 예상됩니다. 저녁부터 강한 비, 바람으로 인한 피해없도록 주의하세요!

** 주중 전국 대부분 맑겠습니다.
** 큰 일교차 주의하시고 주초에 아침 기온이 크게 떨어지고, 주중 23일부터 25일까지는 낮기온이 30도를 넘는 곳이 많겠으니 옷차림에 유의하세요!
** 주초에 해상으로 강한 바람과 바닷물의 높은 기간이 겹치면서 침수 피해가 있는 곳이 있겠으니 대비하세요!

http://himfa.blogspot.com/2019/05/5-4.html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