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388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포디어라.. | 19/05/21 14:42 | 추천 41 | 조회 3288

오창 홈플러스 물피도주 사건 마지막 후기 일까요.. +1147 [31]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17665



안녕하세요 형님누님동생분들


크나큰 관심을 가져주신 보배분들덕분에 뻔뻔한 물피도주자들에게 인실존슨을 안겨주게 되었습니다.


큰 절 한번 올리겠습니다. ( 짤로 대체해서 죄송합니다. )


----------------------------------------------------------------------------------------------------------------


5월 19일 오창 홈플러스에서 뻔뻔하게 물피 도주 사건을 게시한 포디어라이프 라고 합니다.


가해자가 주차하면서 이쁘게 잘 주차된 차를 박고 블박 , cctv , 훼손부위를 싹 훓어보고 째서 보배드림에 올렸는데요..


글을 보시고 안타까워 하시고 같이 화내주신 많은 분들이 제대로 FM을 시전해달라고 하셨기에


큰맘 먹고 제대로 FM을 시전 하였습니다.  


뭐 중간 중간 선처 해줄까라는 생각은 몇 번 했구요. 사업소 연락하고 이리저리 알아보는 중 마음 한켠은 내가 너무 했나


그런 생각도 들고 이리저리 심란한 2틀을 보냈습니다. 몸도 다 뻐근하니 머리도 아프더라구요 ㅠㅠ


쪽지로 다시 올라왔는데 차가 없어서 연락을 못했다.. 가해자님 사정 구구절절히 말하면서 연락 바란다는 쪽지에 솔직히


전화 할까, 말까 고민도 많이 했구요. 고민하는 찰라에 형사님 전화오셔서 "보배에 글을 올렸느냐" 를 듣는 순간만큼은 고민이


사라졌어요. 그래서 처벌 원한다 했구요.. 뭐 제가 처벌 해달라고 의사를 밝혔으니 처벌 되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리 큰 벌금도 아닐테고 , 생계에 타격을 입을 처벌도 아니겠지만 가해자님께선 그 계기로 성숙해지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세상엔 뭐 이런 일들이 비일비재 하겠지만, 다른분들도 남에게 피해를 줬다면 그에 대한 책임은 다하길 바랍니다.


님께서 날려버린 그 양심은 부메랑이 되어 언젠가는 다 돌아옵니다.



차량은 인천 남부사업소로 입고 되었습니다. 수리소요기간은 잘은 모르겠지만 최소 1주~2주정도 예상 하면 될거라고 하십니다.


제가 거주지는 천안이고 본 사업장은 김포라서 청주나 인천쪽에 입고 시키려고 했는데 청주사업소는 사정상 안되었고 


다행히도 인천사업소에 입고를 시킬 수 있었네요.


차는 지금 사업소안에 잘 있는걸로 확인 됩니다.


(깨알같은 커넥티드 홍보인가요? )


차량은 일때문에 바빠 제가 직접 입고 시키지 못하고 딜리버리 서비스로 올려보냈습니다. 오신 기사님 친절하시더라구요.


엔지니어님이 자세히 보셔야 알겠지만 , 뭐 블루핸즈에서 가견적 낸거와 비슷하게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태 사고 났어도 사업소에 입고한적은 단 1도 없습니다. 이런 파렴치한 경우가 없었기때문이죠.


위 사진을 보시면 이번 사고와 무관하게 범퍼 오른쪽 하단에 다른분이 긁은 흔적이 미세하게 남아있었는데 , 


이 사진의 상처 부분은 다른 마트에서 사고난 흔적 입니다.. (저 사진이 2017년 9월인가 그럴겁니다)


아이들이 요즘 열광하는 T-REX게임 (카드 넣고 공룡 배틀 해서 공룡 및 마법 카드를 획득하는 게임이네요 ㅎㅎ)


그거 하라고 하고 지켜보고있는데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와서 " 차주님 죄송한데 차를 빼다가 범퍼를 찍었습니다 보셔야할것같아요"


그래서 갔는데 범퍼하단이 칠이 떨어져 나가고 , 하단크롬몰딩이 깨졌더라구요. 출고된지 2달안된 새차였슴다..


하 어째야 하지 하면서 한숨 쉬고 있는데 , 연신 죄송하다 어쩔줄 몰라하시는 차주 분과 그리고 같이 미안해하는 자재분들을 보고


괜찮다고 보내준 영광의 상처죠.. 나중에 연락처로 치킨 두마리 보내주시더라구요^^ 잘 먹었습니다.


그때가 엄청 더운 여름이었는데 


범퍼 칠 떨어진곳은 39도 햇볕 쨍쨍 찌는 날 땀 한바가지 흘려가며 쭈구려 앉아서 붓펜 칠했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


크롬몰딩은 나중에 그릴 교체하면서 자비로 부품 사다가 부탁 해서 교체했고요.


크롬몰딩만 부러져서 정말 다행입니다. 근데 부품가는 얼마 안하는데 블루핸즈 갔더니 공임포함 17달라더라구요..


범퍼를 내려야 한다나 뭐다나... 그래서 그냥 쪼개진 상태로 2~3달 다녔던것 같습니다 ㅋㅋ


뻔뻔하게 물피도주한 가해자덕분에 저런 영광의 상처?를 가진 범퍼가 새로운 범퍼로 탄생함으로써 깔끔해지겠네요.


렌트는 받았는데 그냥 방치 중입니다. 따로 타는 차가 있기도 하고 차에서 냄새도 좀 나기도 하고 ..


새차로 렌트 받았는데도 약간 냄새가 심하네요.. 냄새가 머리 아파지는 그런 냄새 그런다고 새차냄새는 아니고...


쪼금 괴롭습니다..




아마도 물피도주한 가해자가 그 자리에서 연락 해주었다면 그냥 보내주지는 못하겠지만 , 최소한의 비용으로 끝냈을겁니다.


제발 다음에는 이런 실수는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양 그 와서 댓글로 비꼬지마세요. ???양인거 다 알아요. 제가 모를것 같죠? 듣는게 있습니다. 저도.


그런다고 도망가고 보험 접수한거 할증 안되고 그러지 않아요. 그런다고 제가 못살고 욕먹고 그러지도 않을테구요


자꾸 꼬롬하게 그러면 쪽지 깝니다.




차를 좋아하지 않았고 그로 인해 보배드림이란곳을 몰랐더라면 아마도 홀로 고민하며 사고 처리를 했겠지요.


보배드림이란 곳이 있어서 제가 덜 속상해하며,위로받으며,칭찬받으며 이렇게 한결 가볍게 사고 처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사랑합니다. 보배 여러분들!





[신고하기]

댓글(23)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