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246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부탄캔 | 19/05/21 22:28 | 추천 76 | 조회 3361

둘째가 장애 입니다. +1154 [20]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17723

둘째 아들이 장애입니다.
뇌병변 1급이라 걷질 못합니다.
그나마 누구보다 잘 사는 집이라 먹고 사는 거에는 지장 없습니다.
근데 애가 벌써 많이 커서 초등 5학년이 되니 이제는 뭐 하나 하는 것도 부모로서 힘이 딸립니다.
대소변 시키는 거, 목욕 시키는 거, 학교 보내고 데려오는 거, 병원 재활 치료 하는 거... 등...

어쩔 땐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던 장애인 주차장에 일반 차가 주차 되어 있으면 이제는 "너도 똑같이 되 버려라!"라고 되세김질도 해 봅니다.

제 아내는 우리나라 최초 여성 국가 자격 잠수사 입니다.
그렇게 잘 나가던 아내는 저와 결혼하고 아이를 낳으면서 모든 것을 포기하고 아이를 위해 24시간 매달리는 존재가 되 버렸습니다.

오늘이 부부의 날이라고 하여 지금도 땀 흘리며 아이를 위해 힘쓰고 있는 아내에게 몰래나라 미안함을 전하려 글을 씁니다.
"정말 미안... 합니다... 근데 이게 우리의 평생일 거 같아 너무... 너무... 미안 합니다..."

저도 제 인생 이럴 줄 몰랐습니다. 하지만 어떡하든 제 팔자라 생각하고 행복하다 생각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냥 그저 무조건 장애인이 있는 가족은 그 자체로 힘이 듭니다. 낫는다는 보장도 없고, 이미 이 세상에 색안경이 만연하니까요.

마지막으로 당부를 하나 드려 봅니다. 나라가 정한 장애인에 대한 법규 만큼은 제발 장애인이 조금이라도 행복하게 누릴 수 있게 껴들지 말아 주셨으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장애인 주차라인에 택배차 주차하게 해 달라 하지 마세요. 아니면 택배차가 장애인 좀 고용하시던지요.

우쒸! 갑자기 욱....

열 받으면 터지는게 부탄캔.

2부에 컨티뉴...
image_pop(this);

[신고하기]

댓글(20)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