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4632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질럿러시.. | 19/06/16 06:33 | 추천 0 | 조회 1372

서양인들이 보는 문자의 계급 +1023 [8]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628636

http://youtu.be/m8F_itXorq8

훈민정음.png


한자 >> Latin > English > 범어(산스크리스트어) >>>> 한글


한자가 한민족의 문자라는 것에 대해서는 따로 기술하지 않겠습니다.

서양의 현대 사상가들은 스스로의 한계에 봉착했고, 우리가 ‘짱꼴라’ 라고 무시하는 중국 동양사상에서 그 해답을 찾고 있다.
그들의 입장에서 중국은 어마어마한 역사와 철학의 깊이를 가지고 있고, 특히 한자는 동양사상의 진수를 담아내는 문자라고 여긴다.

우리는 한자병기(국한문혼용)하다가 1970년에 한자폐지가 되었다.
일본이나 미국에서 우리나라 주류 한글학자들(예를 들면 한글학회)에게 연구자금(뇌물, 장학금)을 대주면서 한자 병용을 폐기하고 한글만 사용할 것을 종용하여 한국의 학술과 문화 역사를 난도질 하고 있는 것이다.

한자가 한민족의 문자라는 것을 알고 국민들이 공부를 하게되면 중국이나 일본이 우리에게
문화적으로 눌림을 당하게 되므로 이것을 못하게 하기 위해서 그러는 것이다.

우리말은 그 뿌리가 범어와 한자에 있기 때문에 우리가 한글만 쓰게 되면 우리는 망한다.
조상의 언어와 역사를 상실한 바보민족이 되는 것이다.
현재 우리민족은 이러한 수난을 당하고 있다.

한글이 대단하다고 치켜 세우는 것은 사실상 한민족이 한자를 포기토록 하여 바보민족으로 전락시키기 위한 서양세력과 그 앞잡이 격인 일본의 기만술책인 것이다.

그들은 사실 한글은 인정도 안할뿐더러 거들떠 보지도 않는다.

한자를 폐기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한번 쯤 그 의도를 의심해 볼 필요가 있을 듯 싶습니다.
[신고하기]

댓글(8)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