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2758609)  썸네일on
이스칸더.. | 19/11/13 07:50 | 추천 2 | 조회 919

자주국방 외치며 미군나가라는게 얼마나 같잖은 소리냐 하면 +473 [13]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688857

지금의 경제성장이 순전히 우리 실력으로 이루어진줄 아십니까.

그럼 조선시대때는 왜 중국에 사대했으며 일제에겐 나라를 왜 빼았겼습니까.

우리가 경제 성장을 해온건 우리실력이 아니라 지리적 혜택 때문이지요

중국의 확장과 쏘련의 남하를 저지하는데 한반도 위치가 적임이기 때문입니다.

과거 애치슨라인을 실수로 엄청난 피를 보았기 때문에 "한미상호방호조약" 까지 체결하며 한반도를 사수 하려는것이지요..

그래서 미국은 한국에게 힘을 실어 주기위해 경제적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어 왔고 일본 역식 한국이 공산화되면 다음은 자기들이 타켓임을 알기에 한국경제에 동반자가 되어 주었던 것입니다.

우리나라와 우리민족이 따뜻한 아프리카 어느 지역에 있었다면 이런 번영이 있었을까요..

우리나라와 우리민족이 따뜻한 남미 어느 지역에 있었다면 이런 번영이 있었을까요..

우리나라와 우리민족이 유럽 지역에 있었다면 이런 번영이 있었을까요..

우리나라와 우리민족이 석유가 펑펑나는 아랍 어느 지역에 있었다면 이런 번영이 있었을까요..

공산화된 중국과 쏘련으로부터 동북아시아 관문을 내주지 않으려는 미국의 전략 그 덕을 우리와 일본이 누리게 된 것이죠.

한반도를 저들에게 내주면 안되는 교훈이 있습니다.

히틀러가 주변국을 야금 먹기 시작할때 방치했던 결과로 세계대전이라는 참혹한 역사가 있었기에 미국은 저들의 오판을 막기위해 최선을 다 할수 밖에 없는것이죠..

하지만 반미반미 하면 베트남 처럼 포기를 할수도 있겠죠.. 베트남전이 일어 날 당시만 해도 도미노 이론이니 아시아 전체가 공산화 될것 처럼 호들갑을 떠러 자국의 수십만 젊은이들을 사지로 내몰았었지만

지금 보면 괜한짓이었다는건 누구나 잘 알수있죠..

결국 손해 본건 그 민족주의에 선동되어 스스로 자기 목을 쳤던 베트남과 캄보디아 라오스 등등 자국민들만 처절하게 죽어 갔으니까요..

미국이 한반도도 큰마음 먹고 버린다면 미국입장에서는 큰 손해볼건 없을겁니다. 일본만 사수 하면 되니까요..

대신 우리는 중국이나 러시아의 놀있감으로 휘둘리다가 비참한 결과를 맞게 되는거겠죠...

자주국방 자주국방 입바른소리 같지만 현실은 자동소총도 제대로 만들지 못하며 탱크 엔진이나 미션도 아직 완성 못하고 있으며 잠수함의 엔진은 커녕 기본설계조차 기본해석조차 못하며 소나 및 레이더 제대로된 의장품하나 못만들며 스텔스는 커녕 비행기는 제대로 만들 수 있을까요?

무기의 기술은 경제력으로 해결되는게 아닙니다.

지금 경제력도 션찮은데 원천 기술도 없이 무슨 자주국방을 한단 말입니까.

지금 당장 북한처럼 전국민이 신무기 개발과 제작에 몰빵한다 칩시다...결과는 북한꼴 나는거죠..

제대로된 무기도 못만들 뿐더러 자식 굶기기 딱 좋게 되는겁니다.

미군 나가면 중국이나 러시아의 비호아래 북한이 제일먼저 도발을 해 올겁니다.

핵을 가진자와 없는자와의 싸움은 죽음 아니면 멸망입니다.

이이제이라는 말이 있죠..

원래 원수는 자기손으로 갚는게 아니고 싸움도 자기가 나서는건 바보짓입니다.

아니꼽더라도 미국과 친하게 지내야 하는 이유이죠..

그래도 미국은 우리나라를 일제로부터 해방도 시켜주었고 625로부터 우리를 지켜주었고 지금까지 경제성장에 큰 힘이 되어왔던건 사실이니까요..

자주국방...만약 우리가 이란정도와 싸워도 이길 수있을까요?

[신고하기]

댓글(1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