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252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뉴캐슬잔.. | 19/12/10 15:00 | 추천 43 | 조회 4660

[기브미스포츠]대런 플레처 "훈련 중 완 비사카를 뚫은 맨유 선수는 없어요" +136 [51]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475452865

[기브미스포츠]대런 플레처 "훈련 중 완 비사카를 뚫은 맨유 선수는 없어요"

..(생략) 이번 시즌 처음으로 합류한 완 비사카와 해리 매과이어를 보면 그들의 이번 여름 엄청난 투자를 했던 건 가치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완 비사카는 어디에나 있는 것 같고 라힘 스털링의 위협을 잠재웠으며, 수 많은 중요 태클, 블로킹, 가로채기를 기록했습니다.

https://twitter.com/DevilsOfUnited/status/1203717372382609408?ref_src="twsrc%5Etfw%7Ctwcamp%5Etweetembed&ref_url=https%3A%2F%2Fwww.givemesport.com%2F1528273-darren-fletcher-no-man-utd-player-has-beaten-aaron-wanbissaka-in-training

그의 활약 후, 많은 사람들이 전 팰리스 선수를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우측 수비수로 평가했습니다. 그리고 맨유의 전설 대런 플레처는 완 비사카가 훈련장에서도 존재감을 뿜어낸다고 말했습니다. 이 스코티시맨은 트레이닝에서 비사카의 팀원 중 아무도 그를 통과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수비하는 것에 상당히 매료되어있습니다. 이런 모습은 보기에 정말 황홀하지만, 공을 달고 있을 때 더 좋아질 필요가 있어요. 바라건대 그가 훈련장에서 [공을]주고,받고 하는 것도 하고있으면 좋겠네요. 그가 폭풍처럼 전두지휘하는 공격적인 풀백으로 성장할 것 같진 않아요." 그가 노르웨이의 TV2에게 말했습니다.

"몇몇 맨유 선수들과 얘기를 나눠봤는데, 올 시즌 훈련 중에 비사카를 통과한 선수가 없다고 했어요."
"이건 마치 '여긴 통과할 수 없다'같아요. 그는 기술적으로는 더 나아져야하지만 이미 훌륭한 풀백입니다. 기술적으로도 좋아지면 새로운 레벨의 경기력을 보여줄 거에요. 그는 훌륭한 수비수이자 맨유에서 헌신하는 좋은 선수입니다."

상대방 공격수를 좌절시키는 것도 모자라 동료까지, 얼마나 야수성있는 남자인가요!

그렇지만 플레처는 완 비시카의 공을 달고 있을 때의 침착함과 공격에 있어서 위협 면에 대해 고려해볼만한 분석을 내놓았습니다. 현재로써는 그는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와 비교하여 그런 부분에서 상당히 뒤쳐져 있고 세계 최고의 수비수 중 한 명으로 인정받기 위해선 개선해야할 것 입니다. 하지만 그가 겨우 22살이라는 걸 감안하면 완 비사카가 더 공격적인 풀백이면서 수비괴물이 되는 힘을 찾기 위한 시간은 충분할 거에요!

https://www.givemesport.com/1528273-darren-fletcher-no-man-utd-player-has-beaten-aaron-wanbissaka-in-training
[신고하기]

댓글(51)

1 2 3 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