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683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코만도스.. | 19/12/10 19:18 | 추천 39 | 조회 1704

아파트 비리 회계감사 보고서 부착 방해하며 욕설에 폭행까지.. +344 [19]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69303



 남의 나라이야기가 아니고 대한민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저는 2011년에 이사왔으며  이아파트는 110세대의 엘리베이터가 없는 오래된 아파트 입니다.

이아파트는 약 20여년간 운전직에 있다 퇴직한 인원들 중심으로..친구들과 그 부인들의 구성으로 6~7명이 제대로된 동대표구성이나 총회등의 노력은 하지 않고 할 인원이 없어 어쩔수 없이 계속하였다는 주장을 하며 약 20여년동안 아파트 운영을 좌지우지 해왔습니다. 그 인원들이서로 돌아가며 아파트 대표를 번갈아가면서 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새로 계약된 주택관리 업체역시 주민들은 아무도 알지 못하고 고지서가 수기고지서에서 전산용지로 바뀐뒤 알게 되었으며 주민들의 의견은 반영되지 않고 계약자의 하수인 노릇만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금액또한 타 업체에 비해 높습니다. (관리소장 없음, 일반 원투룸같이 고지서만 발부함)

동영상 내용은 관할구청공무원의 협조와 주민들의 노력으로 어렵게 이끌어낸  회계감사 결과를 사비를 들여 대자보를 만들어 모든 주민이 알수 있게 부착하려고 제작업체에 요청하였는데.. 못붙이게 한다고 연락을 받고 가보니 대자보를 빼앗고 손상시키려 했으며 욕설에 70대 어머니(가해자보다 1~2살정도 많으심) 폭행까지 한 상황입니다.(폰에 입술부위를 맞았고 다행히 치아 손상은 안되었고.. 입술이 많이 부으셔서 2주 상해진단 받으셨습니다.) 저는 억울해서 며칠 잠을 못잤습니다.

더불어 여러가지 사진을 첨부하여 아파트 실상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새로운 깨끗한 동대표를 구성하여 권리를 찾아오려 노력하고 있지만...

법도 잘 모르고, 여러가지로 잘 모르기 때문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보배드림 네티즌 여러분들과 그외 언론사분들, 법조계분들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취재요청 환영하며 사진, 원본동영상등 여러가지 자료 모두 제공하겠습니다.

이메일 : warker@daum.net

사진설명 외 현제상황 설명 : 16년 6월부터 18년 12월까지 약 4천4백여만원을 들여 옥상방수공사를 한것으로 되어 있으나

사진은 그 실체를 말해 주고 있습니다. 천장에서 물이 새고 있으며 ..한눈에 봐도 방수공사를 안했다는 표시가 납니다.

또한 장기수선충당금등의 통장을 감사시에 아예 제출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출입문과 계단등은 건물 준공당시의 그대로 이며...화단엔 쓰레기가 그대로 방치되어 있습니다.

정화조에 대한 비용으로 가구당 3500원씩을 걷어갔으나 정화조 수거는 일년에 최대 32톤 (약45만원)을 넘지 않았습니다.

그로 인해 정화조가 넘치기도 하고 냄새는 이루 말할수가 없습니다.

여름엔 최소 모기 10마리 이상을 잡아야 잠을 제대로 잘수 있습니다.

*나무전지에 관한 내용은 사진상으로 보더라도 간단한 전지 정도면 되거나 미루어도 되는 작업을 5백 만원을 넘게 들여....정원을 개판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심지어 차와 포크레인을 이용해 석류나무 2그루이상을 절취해 갔습니다.

전지작업을 위해 와야할 사다리차등은 아예 오지 않고 나무를 캐가기 위해 포크레인과 트럭이 동원된 것입니다.

또 황당한 것은 수기고지서에서 주택관리업체로 넘기며 (총무)800만원의 퇴직금까지 챙겨갑니다. 업체의 감사는 총무(여자)의 남편이 맡고 있다는것도 알았습니다.. 

* 신문기사 내용 : 지역신문에 제보하여 낸 기사입니다. 누가 거짓말을 하였는지는 증명되었습니다.


※ 관리비엔 전기세,유선방송,가스비 별도입니다.

[신고하기]

댓글(15)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