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557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Haland | 19/12/10 22:46 | 추천 50 | 조회 2823

[Bundesliga] [독점 인터뷰] 티모 베르너 : "스피드는 따로 훈련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타고 난 것이다" +115 [15]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476944364

timo-werner-focus-rbl.jpg [Bundesliga] [독점 인터뷰] 티모 베르너 : "스피드는 따로 훈련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타고 난 것이다"


RB 라이프치히의 스트라이커 티모 베르너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그의 엄청난 스피드입니다. 그러나, 그의 문전앞에서의 해결능력과 달리 그에게 스피드는 따로 훈련할 수 있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베르너는 단순한 골 스코어러 그 이상입니다.?2019/20 시즌에 이 독일 스트라이커만큼 많은 공격포인트 에 관여 한 선수는 없었으며, 올 시즌 리가 경기에서 13 득점과 5 도움을 기록했습니다. * 기사 작성일은 13R 직후

bundesliga.com??독점 인터뷰에 따르면?,?라이프치히?의 이 스피드 괴물은 라젠볼을 대표 하고 있으며 역사상 최연소 리가 200경기 출전을 이뤘고 현재 그의 꿈인 마이스터샬레 달성 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bundesliga.com : RB 라이프 치히의 최근 성공의 열쇠는 무엇입니까?


Werner :?"잘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팀에서 축구를 하는 방식과 스트라이커가 잘 맞습니다. 지난 시즌에는 골을 허용하지 않고 클린시트를 유지하는데 집중했습니다. 올해는 가능한 많은 슈팅을 시도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스트라이커에게 항상 좋은 일입니다. 볼을 일렬로 세우고 공을 차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본 게임에서 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묵묵히 잘하고 있습니다. 팀 내에서 특정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저는 볼 배급망의 최종 위치에 있습니다. 물론, 골을 넣는 일은 제 일입니다. 그것이 저에게 기대되는 것이고 현재 까지 잘되고 있습니다.? 이건 분명합니다. 하지만, 저 역시 팀원들이 골을 기록할 수 있도록 최대한 도와 줄 것입니다. "


bundesliga.com:? 지금까지 율리안 나겔스만과 어떻게 지내왔습니까?

Werner : "그는 축구나 다른 것들에 대해 아주 잘 이야기할 수 있는 아주 여유 있는 남자입니다. 당신도 그와 농담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또한 아주 느긋한 사람이었습니다. 호펜하임에서 그가 뭘 할 수 있는지 축구적인 의미에서 봤다고 생각합니다. 축구선수로서, 우리는 그가 어떻게 축구를 하고 싶은지 압니다. 그는 끊임없는 압박과 우리 팀의 경기 방식과 같은 우리 팀의 전술적인 측면을 좋아합니다. 물론 그것이 장점입니다. 그는 우리가 그것을 잃어버리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는 그의 기술을 거기에 추가하기를 원합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매우 적합하고 저는 그의 축구 생각이 잘 들어맞는다고 생각합니다. 라이프치히같은 젊은 팀과 경기 스타일에 아주 잘 어울리는 감독이라고 생각합니다.

bundesliga.com: 올해와 예년의 프리시즌은 달랐습니까?

Werner : "올해 훈련장에서 예전보다 축구 관련 일을 훨씬 많이 했습니다. 예전에는 경기장 에서 훈련을 하고, 다음에는 역도 훈련을 했었습니다. 올해 프리시즌에서는 두 번 모두 경기장 훈련이었는데, 물론 차이가 있었습니다. 체력과 관련하여 우리에게 다른 것들이 요구되었습니다. 그러고 나면 당연히 전술에 대해서 굉장히 공을 많이 들였겠죠. 우리는 몇 주 동안 훈련하면서 그의 아이디어를 연습했고, 그래서 우리는 지금과 같은 게임을 위해 속도를 낼 수 있었습니다."??

bundesliga.com: 당신의 스피드는 당신이 경기를 하는 동안 생각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당신과 팀이 경기하는 방식을 이용하려는 것입니까?

Werner : "그 때 제가 아무것도 안 했다면 제가 제일 빛나고 있지 않을 것 같습니다. 우리는 종종 스피드와 빠른 빌드업 플레이를 연습합니다. 저는 스피드가 우리 팀에게 잘 맞는다고 생각하는데, 예를 들어 크리스토퍼 응쿤쿠, 유수프 폴센, 패트릭 쉬크 같은 다른 선수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매우 빠르고, 우리는 마르셀 사비처나 에밀 포스버그 같은 패서들이 있는데, 그들은 항상 좋은 공을 뿌려주고 있습니다. 그것은 물론 제가 그 기회를 최대한 이용하기 전에 먼저 팀원들이 제에게 공을 넘겨줄 수 있도록 그 스피드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bundesliga.com: 당신은 스피드 훈련을 하는 편입니까?

Werner : "전 정말 말하고 싶지 않아요. 전 몰라요. 넌 빠르거나 그렇지 않아. 타고난 천성이려니 하고 받아들여야죠. 물론, 여러분은 항상 조금 나아질 수 있고, 물론, 그것은 여러분이 더 건강하다고 느끼거나 다리가 그렇게 아프지 않을 때, 여러분은 자연스럽게 조금 더 빨리 달릴 수 있긴 하겠죠. 왜냐하면 여러분의 다리가 가벼워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대체로, 그것에 큰 향상을 기대하고 훈련할 수는 없습니다."

bundesliga.com: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당신이 단순한 골잡이일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에 5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한다는 것입니다. 2019/20 시즌에 지금까지 분데스리가 선수들 중 세 번째로 많은 도움 기록입니다.

Werner : "도움도 제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항상 몇 골을 넣느냐에 따라 공격수가 평가 받지만, 지금 저는 새로운 감독 밑에서 새로운 역할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거의 공격형 미드필더로서 뛰고 있는 거 같습니다. 즉, 저는 다른 사람들처럼, 포르스베리, 사비처, 은쿤쿠처럼 경기를 해야 하고,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당연히, 저는 항상 모든 것을 함께 이어나가야 합니다. 우리팀은 제가 팀의 골잡이라는 이미지를 벗어나야 합니다. 대신 다른 팀원들을 도와주고 싶습니다. 특히 같이 뛸 때는 잘 통합니다. 동료들은 그들이 저를 잘 맞춰준다면 제가 기꺼이 보답을 해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시즌 첫 경기에서 정말 잘 실현되었습니다."?

bundesliga.com:? 이번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다른 선수들보다 더 많은 골과 어시스트를 합작하셨는데요. 그게 당신에게 어떤 의미로 다가올까요?

Werner : "노력한 것에 대한 보상인데 계속 와야죠. RB 라이프치히의 일원으로서 우리가 1점 뒤쳐졌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만약 다음 주말에 이기면 우리는 1등이 되고 타이틀은 우리 것입니다. 시즌은 34 라운드 경기일에 끝납니다. 그때까지, 저는 계속 득점하고 보조해야 하고, 다른 일원들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한 팀으로서 잘 방어하고 가능한 한 많은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에 달려있습니다. 아직 결코 끝나지 않았고, 따라서 우리는 항상 더 많은 것을 주고 싶고, 시즌이 아무리 오래 지속되더라도 100%를 계속 보여주고 싶습니다."



https://www.bundesliga.com/en/bundesliga/news/timo-werner-you-can-t-train-speed-rb-leipzig-germany-striker-8542

[신고하기]

댓글(15)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