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252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Danilova.. | 19/12/11 15:09 | 추천 88 | 조회 8019

신규, 복귀유저를 위한 테라버닝 대비 직업 추천 +89 [2]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479583882

※ 테라버닝이란?

? ?-Lv10부터 200까지 1업을 하면 추가로 2업 총, 3업을 한번에 할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이다. 그러므로 5차전직에 필요한 레벨인 200을 빠르게

? ? 도달할 수 있다. 보통 머규모 업데이트(여름방학, 겨울방학)때 테라버닝 이벤트가 개방된다.


※ 테라버닝을 할때 어떤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

? ?-많은 신규나 복귀유저들이 하는 고민이다. 그래서 본인의 주관으로 추천하는 3개의 직업들을 아래에 소개할 것이다.



1. 메카닉

? ?-이름 그대로 기계 타고 다니는 직업이다. 현재 국군에서도 기계화보병 부대에 투자를 많이 하는 만큼 메카닉도 아낌없는 지원이 이뤄지고 있

? ? 다.

? ? 대표적인 예로 링크스킬이 기본 2초간 무적이며, 전탄 발사시에도 최대 10초간 무적이다.

? ? 그리고 최근 보스 추세로는 스탠스를 100퍼센트 찍어도 강제로 밀어버리는 강제 밀격을 가지고 있다.

? ? 하지만 메카닉은 대쉬를 사용중일 시 강제 밀격을 방어하는 슈퍼스탠스가 있다.



2. 와일드헌터

? ?-이 직업은 하울링 하나로 적폐수준이라고 볼 수 있다. 하울링이라는 스킬의 효과가 파티원을 포함해서 공격력/마력을 10% 증가해준다.

? ? 기존 무릉도장 할 시에 고확으로 "하울링 부탁드립니다."라는 것을 심심하면 보일 정도였다.


3. 일리움

? ?-우든레프의 마법사이다. 사냥이 아주 날로 먹는다고 볼 수 있다. 크리스탈이라는 것이있는데 이것을 마음대로 옮겨서 제자리 사냥이 가능

? ? 하다.

? ? 추가로 이 캐릭터는 비행능력이 있는데 비행중일 시에는 아까전의 메카닉처럼 슈퍼스탠스가 가능하다.

? ? 젤 중요한 것이 있다면 공격이펙트가 화려하다. 강원기 디렉터의 아낌 없는 사랑이 느껴질 정도이다.


※ 그 외 속사기를 사용하는 캡틴, 연계사용시 최종데미지가 증가하는 메르세데스, 레이징 블로우 사용시 막타 확정 크리티컬인 히어로,

? ? 슈퍼스탠스즉사공격을 막아주는 미하일이 있는데 탑 3만 자세히 적어봤다.


이번에도 테라버닝으로 행복한 메이플을 즐겨보자.

[신고하기]

댓글(2)

이전글 목록 다음글

6 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