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001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오니온 | 19/12/12 00:14 | 추천 111 | 조회 15346

유진박한테 이번에 등쳐먹고 사기친 매니저 신상이다 +613 [43]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481478216

사기꾼1.jpg 유진박한테 이번에 등쳐먹고 사기친 매니저 신상이다



과거 조울증 등을 앓으며 소속사의 학대에 가까운 대우를 받은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됐던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44)이 바뀐 매니저한테서 다시 사기를 당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1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시장애인인권센터는 유진박의 현 매니저 김모씨(59)를 사기와 업무상 배임, 횡령 등 혐의를 적용해 지난달 23일 서울남부지검에 고발했다.


고발장에는 김씨가 유진박 명의로 약 1억800만원어치 사채를 빌려 쓰고 출연료 5억600만원을 횡령했다는 내용이 포함됐다. 이밖에 김씨가 유진박 소유 부동산을 낮은 가격에 팔아 시세 대비 차익만큼 손해를 입힌 혐의도 있다.


센터는 유진박 관련 다큐멘터리를 제작한 MBC 제작진들한테서 대부분의 자료를 받아 고발장을 작성했다. MBC는 다큐 제작 도중 유진박이 사기 피해를 입고 있는 정황을 확인해 고발을 도운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줄리어드 음대를 졸업한 뒤 전자 바이올린 연주로 국내외에 이름을 알린 유진박은 우울증과 조울증을 앓는 등 한국생활에 어려움을 겪었고 이를 악용한 소속사의 착취에 가까운 행태가 알려져 파문이 일기도 했다.


이번에 고발당한 김씨는 1990년대 유진박의 전성기를 함께한 인물로 유진박이 여러 어려움을 겪게 되면서 다시 만나 일을 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4398101





위 짤은 2년전이니깐 57세에서 59세면 빼박임.


웃긴게 저 매니저도 저때 어떻게 다시 유진박 대리고 있던 거냐면 사기 당하는거 보고 안타까워서 자기가 한국에 처음 대려왔었으니 책임져야겠다고 재기 시킨다고 방송출연하고 하던거. 지 부인도 출연시키고 하면서 방송 이용해서 사람들 동정심 이용해서 유진박으로 돈 땡기던 거였음.


유진박 소유 땅도 팔고 지 노름빚 유진박한테 사채 씌어서 갚고 이랬다는데 유진박은 땅의 존재도 몰랐다더라..?


유진박을 방송에서 본 펨창들은 알겠지만 일상생활을 약간 자폐를 가지고 하는 모습이 보이더라..그래서 전 매니저에게 모든 걸 다 의지함.?


전 매니저는 방송서 말한거와는 다르게 처음 유진박 한국 왔을때 이미 한번 통수 쳤었고 행사 뺑뺑이 돌리고 감금 시켰다는 말로 있는걸로 봐선 이새끼도 애초에 쓰레기 새끼였음. 방송에 나온 모든게 거짓이었던 거지 그냥 유진박이 눈 먼 돈으로 보여서 공사친거..


요약

1. 유진박은 2년전에 인간극장에 나와서 그 동안 전 전 매니저와 소속사에게 폭행과 착취 당하던 과거를 공개하고 처음 유진박을 한국으로 대려왔던 사람 (전 매니저라고 지칭하겠음)이 재기 시킨다고 방송 나와서 유진박 케어해주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감동을 줌.

2. 알고보니 전 매니저 이새끼는 씹 쓰레기 새끼였고 이새끼도 유진박을 이용하고 착취하고 자기 도박빚으로 사채 쓰게하고 유진박 명의로 있던 제주도 땅까지 몰래 팜.

3.?사기꾼2.png 유진박한테 이번에 등쳐먹고 사기친 매니저 신상이다

유진박은 대의적으로 SM이나 JYP 같은 건실한 기획사에서 품어주면 좋겠다.. 아니면 진짜 음악 철학 있고 제대로 하는 유희열 안테나 나 윤종신네 미스틱에서.. 이제 더 이상 안 좋은 소식은 안 들리면 좋겠음.



[신고하기]

댓글(43)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