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102258)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턱걸이머.. | 19/12/15 14:22 | 추천 29 | 조회 1386

포텐갔던 헬스장 훈수 할배 진화했다. (Feat 마이크 트라웃) +506 [9]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494923505

https://www.fmkorea.com/2438812220


헬스장에 여자와 멸치들 상대로 훈수두는 할아버님 있다고 글 쓴거 포텐갔던데 오늘 드디어 진화했다.?

멸치뿐만 아니라 근돼도 건들기 시작했다. 큰일이다.?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헬스장에 60대 후반 멸치 할아버지가 계신데 운동하는 여자나 남자멸치만 보면 1cm 옆에 착 달라붙어서?


훈수두고 운동하던거 뺏어서 자세보여주고 만족할때까지 따라다님. 물론 여자 가르칠땐 운동부위 터치는 덤. 지난 글에 댓글 중 과반수가?


건물주가 아니냐는 의견이 많았다.?이후 썰을 좀 풀자면?


요새 연말이고 수능끝난 시즌이라 여자애들 몇명이서 등록해가지고 유산소 뛰고 기구 깔짝되는데 어김없이 오더니 훈수두고 만짐


그러며서 하는 말이 '내가 몸은 이래 보여도, 배가 이렇게 나와보여도 다 실전압축이다'?이런 늬앙스의 가불기 시전


본인도 자기 몸이 마르고 볼품없는거 아는지 훈수두고 그런말 하는게 처량해 보이기도 하고?


훈수를 둬야 자기 자존감이 높아진다고 생각하는거 같아서 안쓰럽기도 하다



그러다 오늘 진화한 훈수할아버지를 목격했는데, 멸치랑 여자만 건들더니 오늘은 근돼를 건들임.


외국인인데 타격난 골격에 노력까지 더한 근돼임. 마이크트라웃 체형에 체지방 격당히 컷한 떡대지리는 장사체형의 외국인임?


할아버지 주종목이 이두컬이랑 삼두케이블인데 마침 외국인이 삼두케이블 하고 있는데, 다가가더니 훈수시전.


건물주라고 기정사실화 하고 보니깐 영어도 웬지 잘할꺼같음. 삼투케이블 강제로 뺏더니 자세 시범 보여주고 따라하라고 함.


트라웃이 따라하다 자세가 잘못된거 같은지 다시 뺏어서 시범 조짐. 트라웃 당황. 표정이 이전에 훈수받던 여성회원과 멸치들과 동일


고개 절래절래 흔들더니 그냥 체념하고 따라 함. 그렇게 한 20분 훈수두더니 할아버지 엄청 뿌듯한 표정으로 헬스장 한바퀴 순회함.


몸이 워낙 말라서 그런지 항상 광배피고 팔은 몸에서 떨어뜨린채로 걷는데 그래도 트라웃 팔뚝 2개 합친거보다 몸통 작음.




그래도 멸치랑 여자만 건들여서 나한텐 훈수 안두겠더니 했는데 오늘 트라웃 훈수두는거 보고 트라웃 보다 5수는 아래인 나도 곧


타켓일거 같다는 생각이든다. 삼두컬은 최대한 피할예정. 하지만 훈수종목이 점점 늘어가서 고민.?





[신고하기]

댓글(9)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