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706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고세혁 | 20/01/15 20:49 | 추천 65 | 조회 4239

[공홈] 제드송 페르난데스 "토트넘과 같은 빅 클럽에서 뛰는게 제 꿈이었습니다." +65 [34]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06156152



"오늘 이 자리에 설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제 꿈이 현실이 된 날이예요. 저에게는 토트넘과 같은 빅 클럽에서 뛰는 것이 꿈이었습니다. 매일 모든 훈련과 경기에 최선을 다해 팀을 도울거예요."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은 정말 믿을 수 없더군요. 처음 경험하는 수준의 경기장이었어요. 훈련장 또한 환상적이고 오늘 만난 구단 관계자들도 환상적입니다. 토트넘 경기 또한 감상했어요. 저는 무사 시소코와 유사한 스타일의 선수라고 생각해요. 에릭 다이어도 포르투갈에서 뛰었기에 그에 대해 약간이나마 알고 있습니다. 조세 무리뉴와 같은 명장은 물론이고요."

"이번 이적은 저의 선수 생활에 있어서 매우 큰 도전이라고 생각해요. 이 도전에서 이기고 싶구요. 한번 보자구요."

"런던으로의 이적을 결심하게 된 건 가족이 영향이 있었습니다. 포르투갈에서는 일자리를 찾기가 매우 힘들었거든요. 이곳에서 좋은 삶을 살기를 바랬기에 함께 런던으로 왔습니다. 이곳에서 정상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제가 열심히 도울거예요."


"저는 제가 맡은 역할에 집중하며 최선을 다하려 노력할 겁니다. 제 주변의 모든 젊은 선수들은 조세 무리뉴와 같은 감독과 함께 뛰기를 바라고 있어요. 그는 최고의 감독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와 함께 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해요."

"프리미어리그는 저에겐 또다른 경쟁으로 다가옵니다. 세계의 모든 선수들이 이 무대에서 뛰고 싶어 할 거예요. 항상 이 리그에서 뛰는 것이 꿈이었고 저는 지금 그 꿈을 이뤘습니다. 많은 노력이 있었죠. 환상적인 클럽에서 환상적인 일들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신고하기]

댓글(34)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