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992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조르지뉴.. | 20/01/17 19:13 | 추천 43 | 조회 5222

[SN] 다니 올모는 밀란 이적 마무리, 경기에서 제외 +40 [30]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12390337

[SN] 다니 올모는 밀란 이적 마무리, 경기에서 제외
론 호텔 앞에는 기자진이 쫙 깔려있는 상황이다. 모두가 올모가 풀라 공항에서 밀란으로 아침에 향할것이라 예측하고 있기 때문.

항상 디나모에서 이적 하는 선수들은 짐과 함께 이 호텔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하지만 올모는 어제 훈련을 정상적으로 소화했다. 그리고 팀 버스에 올라타기전 크로아티아 기자 둘에게?

“나를 디나모 말고 다른 곳으로 보내려 작정했냐 ㅋㅋㅋㅋ”라고 말을 건냈다.

이후 말을 이어 가기도 전에 클럽 관계자는 빠르게 입을 닫으라 말하며 버스에 함께 탔다. 현재 디나모는 모든 딜이 종결 되기 전까지 언론과 올모의 접촉을 피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본지가 어제 말한 바와 같이 이적료 30m에 차후 이적료 비율 계약을 포함하여 밀란에서 5년에 2.5m 유로 연봉 계약을 마무리 지은것은 확실해 보인다.

이미 올모에게 1.5m 유로에 5년 계약을 제시했으나 올모는 이를 거부 했고 디나모는 그를 순수히 판매하는데 동의했다.

내일 로코모티브와 경기가 있으나 감독은 올모는 이에서 빠질것이라 우리에게 전했다. 이는 그의 이적이 며칠 안남았다는 뜻이며

몇시간도 안남은 상황일 수도 있다

https://sportske.jutarnji.hr/nogomet/transferi/nakon-ove-odluke-bjelice-jasno-je-da-olmo-odlazi-kod-bobana-zaradivat-ce-deset-puta-vise-nego-na-maksimiru-evo-kako-ce-i-koliko-milan-platiti-dinamu/9861376/
[신고하기]

댓글(30)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