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388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찾았다 | 20/01/18 11:16 | 추천 71 | 조회 5928

[골닷컴] "이런 감독은 처음이야!" 펩바라기 '필 포든' +41 [33]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14230702

PEPODEN.jpg [골닷컴] "이런 감독은 처음이야!" 펩바라기 '필 포든'

?

필 포든(19)펩 과르디올라 감독 체제에서 축구를 배우는 건 자신에게 특권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

포든은 잉글랜드가 자랑하는 최정상급 유망주다.

프리미어 리그에서 13경기 출전에 그친 지난 시즌과 달리 올 시즌 벌써 12경기에 출전하며 차츰 기회를 늘려가고 있다.


?PODEN.png [골닷컴] "이런 감독은 처음이야!" 펩바라기 '필 포든'

그러나 여전히 펩 감독이 포든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충분한 기회를 제공하지 않고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펩 감독 또한 여러 차례 현지 언론을 통해 "포든이 많은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는 이유는 내 책임"이라고 말했다.

?

, 포든은 펩 감독의 지도를 받는 것 만으로도 자신이 성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주위의 우려를 불식시켰다.


그는 최근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스카이스포츠 : Phil Foden says he could not ask for a better manager than Pep Guardiola at Manchester City

??

축구 선수라면 펩 보다 좋은 감독을 만날 일은 없을 것이다.”

그는 선수에게 요구하는 게 많은 감독이다. 그래서 그가 좋다.”

그는 늘 나를 밀어붙인다. 그 덕분에 더 좋은 선수가 됐다.” 고 말했다.

?펩과는 대화도 잘 통한다. 그러나 그는 내게 단점이 포착되면 늘 이를 바로 지적한다.”

솔직히 말하면 그가 이처럼 많은 걸 볼 수 있다는 점 자체가 신기하다.”

?그는 상대편 모든 경기의 수비/공격 동작을 파악해 우리가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정확하게 계획을 만든다.”



출처?:?골닷컴 한만성 기자?-?펩에게 반한 맨시티 필 포든?"이런 감독 처음 봤어


[신고하기]

댓글(33)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