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595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로스블랑.. | 20/01/18 12:03 | 추천 56 | 조회 5237

[마르카]지단이 말하는 운빨/발베르데 경질/세비야전 +27 [42]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14349262

[마르카]지단이 말하는 운빨/발베르데 경질/세비야전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지단은 그가 선수 시절과 비교했을 때 운이 좋은 편이 아니냐는 질문을 받자 말했다.


"맞다. 나는 내가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 사실 나는 인생 내내 운이 좋은 편이었다."

"만약 당신들이 내가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면, 괜찮다. 그렇게 생각해도 된다."

지단은 수페르코파 우승을 뒤로 하고 세비야전에 온전히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가 수페르코파 우승을 했다고 달라지는 것은 없다."

"시즌은 길고, 오늘 경기는 매우 어렵겠지만 우리는 평소 하던 것들을 하길 원한다."

"세비야는 리그에서 가장 강한 팀 중 하나로, 우리는 완벽하게 경기를 준비하려고 노력했다."

세비야는 레알 마드리드에게 가드 오브 아너를 해줄 예정이지만, 지단은 크게 신경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클럽마다 각자의 사정이 있기 때문에 그들이 가드 오브 아너를 해준다면 기꺼이 받겠다."

"그러나 그것과는 별개로 우리는 경기에 집중해야 한다."

이번 경기는 전임 감독인 훌렌 로페테기가 베르나베우에 다시 돌아오는 경기이기도 하다.

"그는 훌륭한 감독이며, 나는 그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실패한 것에 대해 평가하고 싶지 않다."

"또한 로페테기는 레알에서 선수로 뛴 적도 있기 때문에 우리 팬들이 환영해주셨으면 좋겠다."

지단은 바르셀로나의 발베르데 경질에 대한 질문도 받았다.

"내가 관여할 문제는 아니다."

"그는 멋진 감독이었고 나는 그를 존중했다."

"나 또한 그의 상황과 다르지 않다. 우리가 경기에서 지게 되면 많은 비판에 시달릴 것이다. 마치 몇 달 전처럼."

지단은 키케 세티엔을 선임한 바르셀로나에 대한 질문도 받았다.

"바르셀로나는 항상 그래왔듯이 좋은 코치를 선임해 경쟁을 펼칠 것이다."

"두 팀의 라이벌리는 평생 이어질 것이며, 그들은 그들이 할 일을, 우리는 우리가 할 일을 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지단은 우니오니스타스와의 코파 델 레이 32강전에서 상대 팀의 작은 경기장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달라지는 것은 없다. 우리는 상대의 경기장에서 뛸 준비를 할 것이다."

"지금 당장은 세비야전에 집중할 것이다."

지단은 브라힘과 마리아노의 미래에 대한 질문과 축구협회장에 출마한 카시야스에 대한 질문도 받았지만 대답하지 않았다.

기사 원문:
https://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2020/01/17/5e21ae00e2704eab748b4617.html

추천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신고하기]

댓글(42)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112 13 14 1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