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947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엄지발톱.. | 20/01/18 21:33 | 추천 46 | 조회 5458

[골] 지예흐 " 축구판은 큰인형극일뿐이야... " +53 [19]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15780166

1.PNG [골] 지예흐 " 축구판은 큰인형극일뿐이야... "




야약스의 스타 지예흐는 ?축구판은 큰인형극이 되었기때문에 많은사람들을 신뢰할수없다고합니다.


26세의 공격형 미드필더 지예흐는 최근 몇주동안 아스날 psg 뮌헨 토트넘과 연계되고있다.

네덜란드에서의 인상적인 활약에도 불구하고 지예흐의 태도때문에 비난을 받고있습니다.


그리고 지예흐는 자신이 때때로 가늠하기 아려울수있다는것을 인정하면서도 이 게임주위에 너무많은 가짜사람들이 남아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의견은 전혀 신경쓰지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지예흐는?Algemeen Dagblad? 에게 "? 저는 사람들에 대한 지식이있고 가짜인간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지예흐는 " 대화를 하다보면 누가 진짜고 누가 가짜인지 정확히 걸러낼수있는 안테나가있다. 누가 가짜인지 누가 순수한지. 그것은 나게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냥 평범하게 지내세요. "

" 누군가를 믿으면 나도 그 사람을 맹목적으로 믿어요. 그렇지않은사람이면 당신은 나를 건드릴수조차없습니다. 당신의 의견은 저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


지예흐는 " 많은 가짜인간들이 축구장을 돌아다니고있습니다. 나는 소수의 사람들만 믿습니다. 꼭두각시 쇼이며 축구판은 점점 더 나빠지고있습니다 "


?그는 이어서 " 나에게 말을 걸지않고 나를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내가 어떤사람인지 말하고다닌다. 나는 그사람들을 광대라고 부릅니다. 그들은 진짜 지식없이 묘기를 부리기를 원합니다.

" 하지만 때떄로 그것은 그들만의 잘못이 아닙니다. 인형극도 쇼셜미디어 같은 곳에 의존합니다. 세상을 파괴했습니다. 모든것이 아름답고 사람들은 모든것을 자랑하고 싶어합니다.?



























출처:https://www.goal.com/en-ie/news/football-is-a-big-puppet-show-and-its-getting-worse-ziyech/fejgz22pr9h11mf3yc4n5mkry

[신고하기]

댓글(19)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6 7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