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3388)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로날도 | 20/01/20 14:50 | 추천 45 | 조회 3297

[MEN] 솔샤르를 두고 설전을 벌인 제이미 캐러거와 로이 킨 +89 [49]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21245382

많이 어색함을 감안하여 읽어주세요.


제이미 캐러거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시장, 새로운 감독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그들은 항상 2~3번의 이적시장이 필요합니다. 알렉스 퍼거슨 경이 떠난 이후 맨유의 큰 문제는 그들이 선수들을 사들였을 때, 어느 것도 개선되지 않았다는 겁니다.

감독의 일은 단순히 선수를 영입하는 것 뿐만 아니라 1월에 대한 이야기와 누구를 영입할 수 있는지 말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클럽에 있을 때는 아무도 그것들을 향상시키지 못합니다. 그것은 엄청난 차이입니다. 저는 새롭게 영입되어서 향상시키거나 큰 차이를 만든 선수가 생각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올레 군나르 솔샤르만이 아니라 전에 부임했었던 감독들도 마찬가집니다. 에드 우드워드에 대해 불평하고 스카우트 권리에 불평하지만 맨유는 우승을 하지 못한 지난 6~7년동안 엄청난 돈을 썼다. 그들이 영입되면 무슨 일이 일어나느냐가 영입만큼이나 큰 문제입니다.

로이 킨曰
우리는 계속해서 맨유가 돈을 쓰고 적절한 선수들을 영입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선수들을 영입하는 것에 관한 것이기도 합니다. 맨유를 위해 편하게 플레이하는 선수, 7만5천명의 관중 앞에서 편안하게 공을 잡는 선수 말이죠.

용기가 생기는 곳말입니다. 전 솔샤르가 그렇게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다른 감독들이 그것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런 기회를 얻었을 때, 몇 번의 이적시장과 선수들이 필요합니다.

지난 세 감독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모두 나쁜 감독들이라고 말씀하시는 겁니까?

캐러거曰
맨유에서 말입니까? 그들이 잘했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무리뉴가 맨유 감독일 때 비난했잖습니까.

킨曰
하지만 무리뉴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캐러거曰
무리뉴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했죠. 당신이 무리뉴에게 더 많은 시간을 줬을까요?

킨曰
물론, 그것이 게임의 이름입니다. 우리는 솔샤르에게 그가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고 의심하고, 그의 이력서를 봅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다른 감독들은 클럽을 떠나고 그들의 말을 믿어줍니다. 그에게 시간을 줍시다, 솔샤르에게 시간을 줍시다. 솔샤르가 맨유 감독을 얼마나 오래 했습니까? 16달했습니다, 솔샤르에게 기회를 줍시다.

캐러거曰
그럼 누가 문제죠? 맨유에서 무슨 문제가 있는지 말해보세요!!!

킨曰
데이비드 모예스는 6년 계약을 받았고, 퍼거슨경께선 피치위에서 "감독을 지지하고 모예스를 지지해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캐러거曰
그럼 당신은 그를 계속 유임했었겠군요? 당신이 그에게 6년을 줬을까요?

킨曰
8개월은 아니었을 겁니다. 그리고 트위터로 그를 경질하지 않았을 겁니다. 모예스에게 8개월만 주지 않았을 겁니다. 데이비드 모예스가 8개월 이상을 받을 자격이 없었다는 말씀이십니까?

캐러거曰
제 생각에 모예스는 그럴 자격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를 계속 유임시켰나요? 좋습니다, 그럼 솔샤르에겐 얼마의 기간을 주시겠습니까?

킨曰
솔샤르에겐 1년 더, 확실히 1년 더 주겠습니다.


https://www.manchestereveningnews.co.uk/sport/football/football-news/manchester-united-keane-carragher-solskjaer-17595266.amp?__twitter_impression=true


출처?https://cafe.naver.com/as6060/978547

[신고하기]

댓글(49)

1 2 3 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