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862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98년생음.. | 20/01/24 00:45 | 추천 41 | 조회 5554

[ESPN] 쿨리발리 영입을 위해 경쟁하는 클럽들 +107 [22]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32529672

[ESPN] 쿨리발리 영입을 위해 경쟁하는 클럽들

https://global.espn.com/football/soccer-transfers/story/4034203/why-my-club-could-sign-napoli-defender-kalidou-koulibaly


쿨리발리 영입에 앞서나가는 클럽들

1.파리셍제르망 (이적레이팅:5/10)
토마스 투헬이 이끄는 파리셍제르망의 선발라인업에는 현재로썬 쿨리발리를 위한 자리는 없다. 35살의 캡틴인 티아고 실바와 마르퀴뇨스, 킴펨베,디알루가 그자리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 시즌이 끝나면 티아고 실바와도 계약이 끝나고 적지 않은 그의 나이때문에 현재로썬 그의 재계약이 확실치 않다. 지난 여름 데리히트 영입에 실패한 파리로써 쿨리발리는 그들의 포백라인을 단단히 만들수 있는 자원이다. 쿨리발리는 좋은 영입이 될것이지만 실바가 남는다면 우선적으로 노리진 않을것이다.?

2.맨체스터 시티(이적레이팅:5/10)
펩 과르디올라의 맨체스터 시티는 콤바니와의 이별과 매과이어 영입 실패로 다가오는 여름에 새로운 센터백 영입이 필요하다. 또한 오타멘디 또한 여름에 에티하드 스타디움을 떠날것으로 보이며 존 스톤스에게는 많은 의문부호가 붙어있다. 쿨리발리는 정상급 수비수들중 한명이며 펩 과르디올라와 시티는 그를 주시하고 있지만 다른 후보들도 고려중이다.?

3.토트넘 홋스퍼(이적레이팅:4/10)
스퍼스의 감독인 조세 무리뉴는 예전부터 늘 쿨리발리를 좋아했다. 하지만 현재로써 토트넘이 급한 부분은 케인의 공백을 채울 스트라이커이다. 스퍼스에게 이번겨울 급한건 쿨리발리가 아닌 스트라이커이고 무리뉴는 다가오는 여름에 쿨리발리 영입을 시도해볼수도 있을것이다. 단 다른 클럽들이 그를 영입하지 않는다면 말이다.?

4.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적레이팅:4/1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쿨리발리는 꽤나 오랜시간동안 연결되던 타겟이다. 무리뉴가 감독일때 영입을 원했었고 팬들도 쿨리발리 영입을 간절히 바랬었다. 하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여름 해리 매과이어를 영입했다. 빅토르 린델로프가 이번시즌 좋지않는 모습을 보여주고있지만 솔샤르 체제 아래서 재계약을 했다. 또한 솔샤르의 맨유는 센터백문제보다 더 큰 문제를 해결해야한다. 맨유는 현재 래쉬포드의 부상을 채울 스트라이커와 미드필더가 필요하다. 하지만 다가오는 여름에 쿨리발리 영입을 시도해 볼수도 있다.?

이적가능성이 낮은 클럽들?

1.첼시(이적레이팅:3/10)
프랭크 램파드가 이끄는 첼시는 지난여름 게리 케이힐과 다비드 루이즈를 떠나보냈다. 하지만 쿨리발리의 이적료는 약 75M로 추정된다. 현재 첼시는 이적시장 금지가 풀린 상태이지만 센터백 뿐만 아니라 스쿼드의 여러부분을 보강해야하기 때문에 쿨리발리에 많은 돈을 투자하긴 어려워보인다.?

2.레알마드리드(이적레이팅:3/10)
레알마드리드는 이미 지난여름 에데르 밀리탕을 영입했으며 라모스와 계약을 2021년까지 연장했다. 2020년 레알마드리드의 목표는 중원 강화와 공격수 영입이다.?

3.아스널(이적레이팅:2/10)
거너스의 새로운 감독인 미켈 아르테타는 새로운 센터백을 찾고 있지만 쿨리발리는 그들에게 너무 비싼 자원이다. 쿨리발리의 이적료와 그에게 줄 주급은 거너스가 현재로썬 감당하기 어렵다. 특히 현재 아스널로썬 다음시즌 챔피언스 리그 진출이 매우 어려워보이고 그들의 재정상황은 더욱 어려워질것이다. 아스널은 라이프히치의 센터백 우파메카노와 가깝다.?

4.리버풀(이적레이팅:1/10)
쿨리발리와 리버풀은 챔피언스리그에서 자주 만났으며 쿨리발리는 그들을 상대로 늘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하지만 리버풀의 감독인 클롭은 조 고메즈가 장기적으로 반다이크의 파트너가 될것이라 믿는다.?

5.유벤투스(이적레이팅:1/10)
유벤투스는 데미랄의 부상이 있음에도 이번겨울 센터백을 보강할 생각은 없다. 곧 키엘리니가 복귀하며 지난여름 75M의 이적료로 데리히트를 영입했다.?

나폴리에 남은 확률은? (3/10)
이번시즌은 쿨리발리에게 있어 최악의 시즌이다. 현재 나폴리는 좋지못한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다. 남은 시즌동안 상황을 지켜봐야하겠지만 나폴리는 쿨리발리를 떠나 보낼 생각이 있다.?





추천감사합니다!!! 포텐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오역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신고하기]

댓글(22)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