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412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고세혁 | 20/01/25 05:37 | 추천 48 | 조회 5897

[공홈] 위르겐 클롭 曰 "리그 데뷔? 미나미노에겐 아주 중요한 첫걸음." +79 [42]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36232533



"타키(Taki)는 어제 의도치않게 경기에 일찍 출전해야 했습니다. 이제 그와 정확히 어떤 플레이를 펼쳐나가야 할지에 대한 고민을 해봐야 할테죠. 그에게 있어 어젯밤은 아주 중요한 첫걸음이었습니다. 그는 미친듯이 뛰었으며 많은 전개속에서 그를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말해 아주 좋은 시작이라고 봐요."


"어제 뛰었던 포지션이 그의 포지션이냐구요? 음 그렇다고 봐요. 그리고 제가 처음부터 말했듯이 그는 아주 다재다능한 선수입니다. 다른 포지션에서도 뛸 수 있어요. 어제 그는 자주 자리를 옮겨가며 플레이 했습니다. 그것이 그가 해야할 임무였고 그는 잘 해냈어요."

"그가 울버햄튼과의 경기에서 정확히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줬는지 봐야할 겁니다. 아직 그에 대해 충분히 알아내지 못했어요. 뛰면 뛸수록 그에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봅니다. 우리가 기대했던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SUPER, SUPER BOY, SUPER PLAYER."

"그가 가진 능력을 꽤 많이 목격했습니다. 어제는 그가 그런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아주 적절한 경기이자 상대였고, 그는 이번 경기에 대비가 잘 되어 있었어요. 의도치 않게 빠르게 투입됐지만 말이죠. 그리고 그는 여전히 새로운 팀과 동료들 그리고 환경 속에서 아주 잘 적응해내고 있습니다."

"공격 전개의 마무리 그리고 찬스를 만드는 작업 등 우리는 훈련 속에서 그의 다재다능을 매번 확인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원했던 플레이였고 이제 그는 리버풀의 선수입니다."

[신고하기]

댓글(42)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