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923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Marushya.. | 20/01/25 02:06 | 추천 50 | 조회 4188

[풋볼런던] 미켈 아르테타, FA컵 본머스 전을 앞두고 기자회견 전문 +48 [16]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35920645


1_GettyImages-1200713376.jpg [풋볼런던] 미켈 아르테타, FA컵 본머스 전을 앞두고 기자회견 전문



- 스탬포드 브릿지에서의 비긴 경기에서 얻은 것은 무엇입니까?

제가 누누이 선수들에게 바래왔던 어려운 상황에서의 대응하는 모습과 경기에 대해 올바른 태도로 접근 하는 선수들이었습니다. 그들이 얼마나 승리를 원하는지, 결코 포기하지 않고 뛰는 그 모습을 보는 것은 정말 기쁜 일이었습니다.



- 부임 이후, 변화에 대해서 어떻게 보십니까?

제가 이 팀에서 구현하고 싶었던 많은 것들, 선수들 뿐만 아니라 선수단을 둘러싼 팀 내부의 문화들. 저는 매우 좋게 변화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경기 방식과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많은 것들, 비록 몇몇 경기에서는 환경이 제가 기대했던 것과는 전혀 반대로 좀 더 어려웠지만. 전 제가 1달 전에 바랬던 그 방향으로 잘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미콜라 마트비옌코와의 이적설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잘 모르겠습니다. 전 이적설에 대해서 공개적으로 어떠한 논의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것들은 우리가 내부적으로 행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소식이 있다면 우리는 여러분들에게 공개할 것입니다.



- 수비수를 데려오려고 합니까?

우리는 많은 포지션을 보고 있습니다. 제가 부임한 이후 우리는 칼럼 챔버스를 부상으로 잃었고, 이런 포지션들에 우리는 여러가지 문제와 부상 이슈를 겪고 있습니다. 다른 포지션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시장의 상황에 따라서 평가해봐야 할 것입니다.



- 금요일 전에 어떤 일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기대합니까?

지금 상황으로는 반반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왜냐하면 지금 이 이적시장은 매우 매우 복잡하니까요. 전 단지 어떤 선수라도 그가 우리 팀의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확신만 있다면 누구든지 데려오고 싶습니다.



- 다니 세바요스는 떠나고 싶다고 말한 것입니까?

다니와 얘기를 나눴습니다. 제가 팀에 처음 왔을 때 그는 여기 없었습니다. 그는 마드리드에서 1달이 넘는 시간 동안 재활 훈련을 받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제가 처음 부임 했을 때는 그는 2~3주 정도 재활이 진행중인 상태였습니다. 폼이 돌아오는 중이었고, 전 아직 그의 경기를 많이 보지 못했습니다. 세바요스는 단지 1주 하고 10일 정도만 우리와 함께 훈련했을 뿐이니까요.

제가 이 선수와 무얼 할 수 있고 무엇을 못 하는지에 대해 평가 내리기엔 아직 이른 시간입니다. 그 모든 것들에 대해서 잘 알고 있지만 아직 언급할 것이 없습니다.



- 그가 다시 폼을 회복한다면 당신 선수 구성안에 포함 될 수 있습니까?

세바요스는 다른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폼을 회복하고 자신의 자리를 위해 경쟁해야 합니다. 그후에 우리는 제가 경기장에서 보는 것에 따라 어떤 선수들이 그 자리에 맞을지 공평한 선택을 할 것입니다.

0_GettyImages-1191173180.jpg [풋볼런던] 미켈 아르테타, FA컵 본머스 전을 앞두고 기자회견 전문



- 오바메양의 상황은 어떻습니까?

제 생각에 저희는 이미 저번 주 경기 후에 이 자리에서 그가 행복하다고 얘기 했던 것 같습니다. 그는 미디어에 쓰여진 것에 동의 하지 않았고 그의 미래가 여기 있다는 말을 했습니다. 저도 그가 그런 말을 했다는 것에 기쁩니다.

그게 지금 서 있는 상황입니다.



- FA 컵이 팬들의 발걸음을 경기장으로 다시 되돌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롭이 저에게 우리가 한달 동안 한 것에 대해 물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팬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한 것입니다. 팬들이 첼시 전에서 처럼 우리를 열렬히 지지하는 모습을 다시 보는데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 지지는 엄청난 것이었습니다. 몇몇 상황에서 우리는 홈구장에서 경기를 치르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 그 팬들이 보내준 엄청난 환호성과 지지는 놀라웠습니다. 전 팬들과 다시 가까워 졌다는 사실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 FA컵의 우선순위는 얼마나 됩니까?

우리는 우리가 참여하는 모든 대회에서 최선의 결과를 내기 위해 싸울 것입니다. 저는 FA컵에서 이기는 것이 아스날에게 있어서 어떠한 의미로 다가오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승리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그곳에 돌아가 모두가 우리에 대해서 얘기하도록 할 것입니다.

FA컵은 이런 것들을 시도하기에 아주 좋은 대회 입니다.



-본머스전이 어떻게 될거라 예상하십니까?

한 경기에서 승리 이후, 그 감독은 분명히 팀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는 이 기세를 이어나가고 싶을 것입니다. 경기는 분명히 쉽지 않을 것입니다.



- 어린 선수들한테 기회를 줄 생각입니까?

다음 2~3 번의 훈련에서 우리는 선수들을 평가할 것입니다. 선수들이 어떤지 그리고 우리는 경기에서 이기기 위해 최선의 선수들을 출전시킬 것입니다.?



*오타 및 오역에 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신고하기]

댓글(16)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