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909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처음해보.. | 20/01/26 10:32 | 추천 50 | 조회 6332

[BBC] 솔샤르: 팀 빨리 못고침 +119 [19]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39717157

솔샤르 눈물的圖片搜尋結果 [BBC] 솔샤르: 팀 빨리 못고침

(맨유는 좋지 못하며 아이디어가 부족하다 - 솔샤르)


https://www.bbc.com/sport/football/5123341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솔샤르 감독은 팀에 대한 "빠른 처방"은 없다고 말한다.?


수요일 안방에서 치뤄진 번리전 2-0 패배 이후, 솔샤르는 1월 스쿼드 보강에 대한 압박을 더욱 받고있다.?


이는 시즌 두 번째 연패였으며 선수들은 야유를 받았다.


MAN UNITED BURNLEY DEFEAT的圖片搜尋結果 [BBC] 솔샤르: 팀 빨리 못고침?


솔샤르 (2018년 12월 단기 부임 후 장기 전환): "나는 단 한차례의 제대로된 이적 기간을 거쳤고 이제 뭔가 하려고 한다"??


여름 이적시장 당시 유나이티드, 해리 맥과이어와 아론 비사카와 다니엘 제임스를 영입함으로써 수비수에만 1억 3천만 파운드이상을 지불했다.?


솔샤르는 2015년 10월 리버풀 지휘봉을 잡은 후 승승장구 중인 위르겐 클롭의 스쿼드 빌딩을 언급했다


"위르겐 클롭 감독은 팀 빌딩에 4년을 투자했고 지금 팀은 순항 가도를 달리고 있다."


solskjaer and klopp的圖片搜尋結果 [BBC] 솔샤르: 팀 빨리 못고침


"빠른 처방은 없다 - 8명에서 10명을 영입해야 한다"?


"우리는 외부에서 들려오는 소란에 대응할 수 없다. 비판이 있겠지만, 감수하고 정신적으로 강해져야 한다"?


"스태프진들은 정신적으로 무장되어 있고 우리는 우리가 믿는대로 할 것이다. 나에겐 믿음이 있다"?


BBC Sport는 올드 트래포드 보드진은 무리뉴의 후임자 솔샤르에대한 지지를 철회하지 않았다고 이해하고 있고 솔샤르 본인은 스쿼드 보강에 대한 보드진의 신뢰를 받고 있다고 주장한다.?


"무언가를 시작하면 끈기를 가져야 한다. 나는 6, 9, 10개월 만에 변하지 않을 것이고 다른 방식을 믿고 있다"?


"기초를 다져야 하고 제대로된 문화를 정착시켜야 한다. 이를 위해 우리를 믿고 앞으로 나아갈 좋은 선수들을 영입해야 한고 (부상당한) 선수들이 돌아와야 한다"?


solskjaer with players的圖片搜尋結果 [BBC] 솔샤르: 팀 빨리 못고침


"우리는 땜빵 메꾸기 식이 아닌, 대대적 리빌딩이 필요하다. 좋지않은 날이 있었고 우리는 이를 피할 수 없었다"


"나와 클럽과의 대화는 모두 긍정적이다"


솔샤르는 수비수 린델로프가 폼을 되찾았으며 이번 일요일 리그원 소속 트랜미어 로버스와 FA 컵 4라운드에 출전할 것이라 밝혔다.?


또한 그는 선수들을 트랜미어 구장의 좋지 않은 잔디상태에 대비시켰다고 덧붙였다.?


솔샤르: "피치가 좋지 않지만, 양팀 모두에게 주어진 조건이기 때문에 선수들은 집중만 하면 된다"


? ? ? ? ? "다들 공튀기는 거 조심하셈"

prenton park pitch condition的圖片搜尋結果 [BBC] 솔샤르: 팀 빨리 못고침

(트랜미어 로버스 홈구장 프렌턴 파크)


[신고하기]

댓글(19)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