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702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Euclis | 20/01/28 01:29 | 추천 39 | 조회 2700

[텔레그래프/맷 로] 카바니 대체자로 토트넘 타겟 피옹테크를 고려하는 첼시 +50 [34]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46179525

Krzysztof Piatek -?Chelsea monitoring Krzysztof Piatek as Edinson Cavani move appears unlikely [텔레그래프/맷 로] 카바니 대체자로 토트넘 타겟 피옹테크를 고려하는 첼시

첼시가 에딘슨 카바니의 대체자들을 줄 세워 봄에 따라 토트넘 핫스퍼의 타겟 크시슈토프 피옹테크의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


첼시는 이번 주에 카바니와 계약할 희망을 아직 포기하지 않았으나, 선수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행을 선호하고 만32세의 카바니가 매우 비싸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다.


파리 생제르맹은 프랭크 램파드의 1순위 선택지인 카바니의 이적료로??12.6M을 요구하고 있다. 첼시의 감독은 이적 시장이 금요일 밤 닫히기 전에 새로운 스트라이커와 계약하기를 열망한다.

카바니의 대체 옵션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만24세의 나이로 이번 주 프리미어리그로 이적하기를 희망하는 AC밀란의 피옹테크는 첼시가 모니터링중인 스트라이커들 중 한 명이다.


토트넘은 피옹테크에 대한 관심을 보였으나, 지금까지는 선수에 대한 밀란의 평가액인 ?30M을 맞춰주려는 의지가 없고 대신 임대를 선호할 것이다.

밀란은 이번 달에 피옹테크를 이적 시키기 위해서는 구매 의무가 있는 임대 딜을 받아들여야 할지도 모르고 첼시는 서로 다른 옵션들을 재보며 새로운 소식들을 받아들이는 중이다.


토트넘 또한 레알 소시에다드의 윌리안 호세와 AC밀란에서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프루트로 임대되어 있던 안드레 실바를 포함한, 피옹테크에 대한 대안이 있다. 무리뉴는 카바니의 큰 팬이지만, 선수의 ?360,000의 주급은 스퍼스가 이 딜을 성사시키는 것이 불가능하게 보이게 만드는 요소이다.


첼시는 아직 이번 주에 스트라이커를 영입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갖고 있고 카바니와 피옹테크는 램파드가 관심이 있는 선수 리스트에 올라있다. 클럽은 다른 옵션들이 다 사라진다면 레알 마드리드의 루카 요비치를 임대로 데려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현재는 그 선수 영입을 추진하고 있지 않다.

램파드는 그가 단기적인 스트라이커 영입을 고려할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을 인정하면서 레프트백 영입 계획을 다음 여름까지 보류하였다.


이번 주 첼시의 라이벌 클럽이 본머스로부터 나단 아케 영입을 시도할 경우 클럽이 램파드에게 나단 아케의 리턴을 허가하는 옵션을 제시할수도 있으나 램파드는 이번 달 중앙 수비수를 영입하는데는 관심이 없다고 주장하였다.

첼시는 아케를 ?40M에 재영입 할 수 있고 영국 내 클럽이든 해외 클럽이든 금요일 이적시장 데드라인 전에 본머스에게 오퍼할 경우 그가 다른 곳으로 가는 것을 허락할지 램파드와 함께 체크해 볼 것이다.

------------------

추천 부탁드려요! 포텐 가서 글이 많이 읽혔으면 좋겠습니다

에펨코리아 외에 게시된 본 글은 허가없이 무단 복제된 글입니다

출처: 텔레그래프

[신고하기]

댓글(34)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