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439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식빵맨 | 20/01/29 04:36 | 추천 53 | 조회 1488

[공홈] 리버풀 슈르스버리 2-2 경기에 대한 클롭 인터뷰 +94 [28]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50172944

-오역 의역 있음(지적해주시면 감사)

-스압 아마 있음.

-논란성이 짙은 겨울 휴식기 관련 코멘트가 있습니다.


https://www.liverpoolfc.com/news/first-team/384454-jurgen-klopp-reaction-shrewsbury-town-liverpool-fa-cup


thumb_101716_default_news_size_5.jpeg [공홈] 리버풀 슈르스버리 2-2 경기에 대한 클롭 인터뷰



위르겐 클롭은 지난 일요일 슈루스버리 타운과의 FA컵 4라운드 경기에서

2골을 먼저 넣었음에도 불구하고 뒤따라 잡혀 진 경기에 대해 최고의 상태는 아녔다는것을 인정하였음요.



리버풀 선수들의 포포몬쓰에 대해..


클롭 曰 우선은, 슈루스버리 친구들에게 축하한다는 말을 전해주고 싶네.?

금마들은 정말 최소한의 찬스만을 얻어냈는데 그것들을 다 성공시켰거덩?

걔들 한테 찬스를 준건 우리가 염병할 실수때매 패스 실수하고 공 내줘가꼬 그랬어.

우리가 그 경기장에 100퍼센트 적응을 못한거였지 머;

선제골은 기깔나게 넣었고 운좋게 두번째 골을 받아냈는데?

경기를 주도시키기가 힘들었던거 같아.

공을 잃어버리고 카운터 어택을 당했지. 그 후 패널티가 인정되었고.. 두번째 골을 먹혔지.?

쩝. 그게 다야.?


전형적인 FA컵의 로테인션 인건가..?


컵게임이었고. 그 경기는 그렇게 풀어나가는게 맞았어.

뭐 우리가 더 잘했어야 했던건 맞지만 슈르즈버리 걔들 진짜 잘했잖아.

95분동안 우리팀 분위기 꽤 좋았는데 슈르스버리의 축구가 우리팀이랑 부딪히면서 관중들의 기운을 끌어올렸어.

우리한텐 썩 좋은 축구가 된건 아니긴 해..


4b1359ef24021609c9847fe30b857abcd1dee113.jpeg [공홈] 리버풀 슈르스버리 2-2 경기에 대한 클롭 인터뷰

★ PL 겨울 휴식기 기간 펼쳐지는 재경기에 대해서...


보소 기자양반, 상황이 이렇게 되버렸어.?

우리는 2주동안 휴식을 취할거라 통보를 받았거든?


그런데, 우리는 이거보다는 휴식기가 좀 더 길거라 생각을 했단 말이지.?

왜냐면 우리가 정상적으로 컵대회를 치루었을때의 경우에 한해서 이게 가장 이상적인 일정이 되걸랑?


2019년 4월에 우리가 PL 사무국으로 부터 우리팀이 겨울 휴식기를 존중하는지에 대한 연락을 하나 받았지.?

'국제적인 친선경기를 가지지 않으면서 리그경기를 하지 않는다' 는 전제 하에 말야.


그렇게 되가지고 시간이 흘러서 2주전(이 경기가 펼치기 전) 모든 선수단에게 우린 아무튼 겨울휴식기를 가질거라 말을 해 놓은 상태란 말야.


이미 그렇게 통보를 한 상황에서 아무렇지 않게 휴식기가 없었다는 양, 관심이 없었던 것 마냥 행동하기엔 너무 늦어버렸어.?


그러니 1군선수들은 쉴거고 재경기는 유스팀이 뛸거야.?

나도 이게 그리 호응을 얻어낼 방법이 아니란건 알아. 근데 이게 내가 PL사무국의 겨울휴식기를 존중하는 방식이야.?

FA가 겨울휴식기 일정에 대해 우리를 존중치 않는다면 우린 거기 없을거임. 그게 다야.



닐 크리츨리 유스팀 매니저가 니 자리를 채우게 되는건가?


오키도키.


★ 겨울휴식기가 1군 선수단에게 얼마나 중요하게 작용할까


자 이건 그저 겨울 휴식기일 뿐이야. PL 사무국으로 부터 연락을 받은거 그대로 그냥 '윈터 브레이크' 일 뿐이지.

우리는 그 내용에 대해 존중을 해야돼. 선수들에게 휴식이 필요한건 정말 맞아.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 걔들 너무 지쳤으.

그게 바로 겨울 휴식기가 필요한 이유지. 다른 대회들은 우리에게 그런건 중요치 않다고 이야기 하는거 같네.(이거 좀 논란성 짙은..)

암튼 우리는 겨울 휴식기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헨더슨, 버질, 지니, 트렌트, 살라, 마네 같은 국가대표 경기에 뛰는 선수들은 휴식없이 왠종일 달려온다고. 가족들과 함께할 시간을 가져야 할 필요성이 있다 느꼈기에 이런 결정을 내린거야. 그때 쉬어둬야 하니까.


나는 몇달전부터 겨울 휴식기가 있을거라 분명하게 말해놓은 상황이야.

FA컵 경기가 휴식기 기간에 펼쳐질거라 알았다면 애진작 수를 써뒀을텐데 그게 아녔다 이거지..

(재경기 일정에 대해 통보를 못받았다는 소리인듯)


1군선수들은 언제까지 아무것도 안한채 쉬는거냐?


1주일. 솔직히 완전히 쉬는건 아니지. 걔들은 스스로를 위해서 개인트레이닝을 할테니까.

걔들이 가지고 있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있어. 러닝이라던가 그런거들 말이야.

그니까 '완전하게' 쉬는건 없을거야.?

그저 멜우드에 오지 않고, 축구를 안할 뿐이지.



-------------------------------------------------------------------------------------------------------------------------


클롭의 입장에선 PL 사무국의 일정에 대한 존중을 위해 겨울 휴식기를 강행할 거란 소리네요.?


클롭이 FA컵과 슈르스버리 팀에게 존중을 안보였다는 점에 대해선 공감하지만?


아니 애당초 FA랑 사무국이랑 재경기 일정에 대해 합의된 사항이 아예 없었던 거란 소린데.. 참 영국놈들..


개인적으로 10년넘게 리버풀 팬질을 하는 제 입장에서도 이번 행보가 그리 달갑게 느껴지는 입장은 아닙니다.?

아니 꼬우면 3부리그 중위권 상대로 이겼던가...




[신고하기]

댓글(28)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