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829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루디 | 20/02/14 22:03 | 추천 46 | 조회 3882

[공홈] 사디오 마네, 제임스 밀너 몸상태 업데이트 + 겨울 휴식기에 관하여 +65 [28]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710088878

thumb_102673_default_news_size_5.jpeg [공홈] 사디오 마네, 제임스 밀너 몸상태 업데이트 + 겨울 휴식기에 관하여

사디오 마네와 제임스 밀너는 각각 1월의 근육 부상으로부터 회복한 뒤 이번 주 멜우드 풀 트레이닝에 복귀했으며, 노리치 원정에 소집되리라 보입니다.


실제로, 위르겐 클롭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스쿼드에서 현재 제외된 선수는 셰르단 샤키리, 나다니엘 클라인과 폴 글라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그들(마네&밀너)은 포함될 것입니다, 분명히요."


"밀너와 사디오가 돌아올 때, 즉각 생각이 시작되죠. 그렇죠."


"샤키리, 클라인과 글라첼을 제외한, 모든 선수들이 훈련에 있고 - 이런 상태가 유지되길 바랍니다."


"우리는 좋은 옵션들을 가지고 있으며, 이처럼 유지되길 바라며, 그러면 지금 시즌의 중요한 부분에 정말 좋을 것입니다."


"좋은 소식이죠. 마네와 밀너 모두는 월요일부터 훈련에 참여했으며 - 어쨌든 지난 주 훈련을 했으므로 - 경쟁 중에 있죠."


리버풀의 1군 선수들은 프리미어리그 첫 겨울 휴식기의 일환으로 월요일 멜우드에서 다시 소집되기 전에 휴식을 취하고 회복할 시간을 가졌습니다.


휴식기가 도움이 될지에 대해 클롭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물론이죠, 이 영향, 이 휴식기가 얼마나 유용하고 필요한지에 대해 설명해야만 하는 것이 유감이군요. 일주일을 넘지는 않았고, 몇몇 팀들은 더 짧았지만, 일주일이 가장 길다고 생각합니다."


"일부 팀은 따뜻한 지역에서 캠프를 보냈죠. 우리는 전 세계로 선수들을 보냈고, 우리는 그들이 진정으로 쉬기를 원했고 이제 훈련하는 주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훈련에서 차이를 볼 수 있지만, 노리치 전에서의 차이를 보는 게 아니라, 이번 시간에 대한 것입니다."


"휴식은 최소한의 단어죠, 회복(recovery), 재충전(recharging), 're'로 시작하는 많은 것들이 휴식기에 일어났죠 - 이것이 우리가 이를 원한 이유고, 우리가 이를 위해 싸운, 이를 둘러싼 여러 결정들을 내린 이유죠. 이제 선수들이 돌아왔습니다."


"우리는 완전히 정상적으로 훈련합니다; 일주일동안 많은 것을 잃은 것이 아니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고 이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제가 말했듯이, 이 구체적인 것은 노리치 전에 관한 것이 아니라, 남은 시즌에 대한 것이며 이제 지켜볼 것입니다."


https://www.liverpoolfc.com/news/first-team/386799-fitness-update-jurgen-klopp-sadio-mane-james-milner-norwich-city


추천은 축소통 번역가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댓글(28)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