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1935093)  썸네일on
처음해보.. | 20/02/17 12:10 | 추천 38 | 조회 1027

[BBC] 무리뉴, 맨 시티는 무죄추정의 원칙을 적용 받을 권리가 있다 +61 [28]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720264875

JOSE MOURINHO MAN CITY 이미지 검색결과 [BBC] 무리뉴, 맨 시티는 무죄추정의 원칙을 적용 받을 권리가 있다

https://www.bbc.com/sport/football/51525426


토트넘 감독 조세 무리뉴는 맨체스터 시티가 유럽 클럽 대회 2시즌 출전 박탈권 관련 항소과 인정될 때까지? "무죄추정의 원칙" 을 적용받을 권리가 있다고 말한다


시티는 UEFA 재정 규정 "심각한 위배"로 인해 3,000만 유로 (2,500만 파운드)의 벌금형에 처해졌다.?


시티는 스포츠중계재판소에 항소할 것이라 입장을 밝혔다.??


무리뉴 감독, "시티가 결국 처벌을 받게 될지에 대한 여부는 마지막에 알 게 될것이다"?


무리뉴 감독의 토트넘은 아스톤 빌라를 3-2로 이기고 프리미어 리그 5위로 도약했다.?


아직 리그 5위팀이 챔스에 출전할 지는 명확하지 않다.?


챔스를 향한 큰 싸움


무리뉴 감독은 이렇게 덧붙였다, "5위에 대해 말을 하자면, 울브즈, 셰필드, 맨유, 아스날 그리고 에버튼이 모두 '우리는 할 수 있어' 라고 말하고 있고 실제로도 그들은 할 수 있다"?


"그래서 5위는 아주 어려운 싸움이 될 것이다. 우리는 이번 토요일에 리버풀이 꼴찌를 상대로 얼마나 힘든 싸움을 했는지 또 오늘은 아스톤 빌라가 프리미어 리그에 머물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보았다"?


시티 감독 펩 과르디올라의 어시스턴트를 역임했던 미켈 아르테타 또한 상황이 아주 어렵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또 이렇게 말했다 "나는 전혀 갈등을 겪고 있지 않다. 시티, 펩 그리고 시티 선수들에게 행운을 빈다"?


"그들이 힘든 일을 겪고 있다는 걸 알기 때문에 나는 동정심을 느낀다. 나는 그들이 긍정적이고 잘 되었으면 좋겠다"


아스날은 뉴캐슬에 4-0 승리 후, 현재 토트넘에 6점 뒤져있다.?


조세: 맨유가 2018 타이틀을 받나요??


mourinho doesnt care 이미지 검색결과 [BBC] 무리뉴, 맨 시티는 무죄추정의 원칙을 적용 받을 권리가 있다


프리미어 리그는 UEFA의 금요일 결정에 대해 아직 코멘트를 한 바 없지만 리그와 UEFA의 FFP 규정을 비슷하기 때문에 맨 시티의 상황은 여러 프리미어 리그 클럽 사이의 화두가 되었다.?


무리뉴는 시티의 현 상황에 큰 관심은 없지만 맨유가 2017-18시즌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을 소급 적용 받게 된다면 화제가 될 것이라 농담스레 말한다.?


그 시즌, 무리뉴의 맨유는 2위로 리그를 마감했으며 그는 이것이 "내 최고 업적 중 하나"라고 말한 바 있다.?


"만약 2018년 2위 팀이 챔피언이 된다면? 예스 or 노?"?


"이는 흥미롭다. 하지만 진지하게 말하자면, 나는 침착히 기다릴 뿐이다. 나는 4위 5위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최대한 많은 승점을 쌓아 최고의 위치에 팀을 올려놓고 싶다."?


"시즌 막바지에 우리는 어디에 머무를지 볼 것이다. 6위나 7위가 될 수도 있고 그럴 경우엔 5위가 챔스에 나가는 건 우리에게 무의미하다.?

[신고하기]

댓글(28)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