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731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괴물2 | 20/02/22 06:34 | 추천 0 | 조회 770

31번의 문제가 아닌 시스템 문제인 이유. +609 [5]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726390

31번 문제 많죠. 이 시국에, 이런 상황에.....
하지만, 코로나가 급속도로 퍼지는 이유는
31번의 문제가 아닌 시스템 문제입니다.

1. 신천지가 코로나 퍼진 다음에 생긴 조직인가요? 신천지의 저런 행동은 신천지 다운 행동입니다.
신천지가 잘했다는 것이 아니라, 우리나라에 신천지 같은 행동을 할 사람과 집단이 아주 많고 흔하다는 겁니다.
신천지 외에 사이비 교파, 중국인 밀입국자들, 오피걸 등의 음지 사람들, 될대로 되라 식의 사람등.

정부가 말하면 다들 따르는 것이 아니고, 무시하는 사람도 있고, 일부러 안따르는 집단도 있죠.
정부가 시키면 그대로 따라하는 집단은 전체주의 국가에서밖에 없어요.(거기서도 항상 소수의 저항집단은 있고요)

이런걸 다 고려해서 정책을 펴야 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2. 31번이 슈퍼 전파자다? 맞습니다. 하지만, 이 속도는 31번 한 명이 전파시키는 것이 아닙니다.
신천지 교회 내에 31번 같은 사람이 잔뜩 있는거고, 31번이 신천지 내에서 처음 확진되었다고 봐야죠. 31번 및 여러 신천지 교인들을 감염시킨 주범은 따로 있다고 봐야죠.
.
마눌 따라서 몇 몇 국내 초대형교회 (여의도에 있는 거 포함) 가봤었는데, 거기서 퍼졌으면, 뭐 동선추적 필요 없이 전국 코로나 천지가 되어서 병상이 바로 포화될 것 같더군요.
.
아, 딴지거실 것 같아서 신천지 개xx, 미x집단, 사x비 중 x이비. 욕설신고 땜에 x 처리 했습니다.

3. 몇 주 전에 자게 베스트에서도 나왔었죠. 이번 정부 잘한다고 하면서, 한참 전에 감염자 지나간 도로 방역하는거. 대다수가 이번 정부 칭찬했는데, 저 포함 몇몇이 보여주기식일 뿐이다 라고 했고, 이에 대해 뭐라도 하는 것이 잘하는거 아니냐? 란 반대글이 올라와 있었네요.
우선순위를 잡아야죠. 사실 코로나 방역은 코로나 생존에 유리한 특수 조건 아니면, 하루이틀 전 지나간 곳 아니면 할 필요 전혀 없습니다. 뭐라도 해야하는 것이 아니라 할 필요 없다고요.

4. 전문가 집단 말 듣고(어용 전문가 말고) 중국인 직접 대면 제한시켰어야 하고, 음지세력 없애려 노력해야 하죠. 밀입국자 잡아야 하는데, 불법체류 노동자 잡아야 하는데, 국가는 불체자 복지만 생각하나?
.
아, 이번 정권만의 문제 아니라 쥐, 닭의 전성시대도 포함입니다.
[신고하기]

댓글(5)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