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2153921)  썸네일on
LoveNY | 20/03/26 10:19 | 추천 9 | 조회 18725

시무라 켄 코로나 확진으로 일본 방송가가 난리가 났습니다. +548 [45]

뽐뿌 원문링크 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6915823

http://www.kdfnews.com/news/article...

 

 

 

window.open("//cdn.ppomppu.co.kr/zboard/data3/2020/0326/20200326100604_kxumsdns.jpg")

 

 

이 사람이 시무라 켄 이라는 사람인데, 쉽게 말해서 '일본의 이주일'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거의 우리나라 이주일 선생만큼의 위치에요.

 

심지어 80년대 말에 이 사람을 주인공으로 한 비디오게임도 나왔습니다.

 

 

아마 70~80년대생은 예전 오락실에서 한번쯤은 봤던 이 게임의 주인공이 바로 시무라 켄입니다. 게임 이름은 카토짱 켄짱 (파트너 중 한 사람인 카토 챠 와 함께 출연) 입니다. 

 

그리고 이 게임의 우리나라 오락실명이 바로 '이주일' 이었죠. 그래서 이 게임을 보고 '이주일이다!' 이런 분들도 많을겁니다.

 

아무튼 현재 이 사람의 일본 내 방송에서의 위치는 소위 톱3이라 불리는 타모리, 산마, 타케시와 동급이거나 그 이상이라고 봐도 됩니다. 그만큼 대단한 사람이에요.

 

뉴스를 보니 현재 프로그램 9개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70 나이에 9개 ......) 즉, 대부분 방송국을 다 돌아다닌다는 소리죠.

 

게다가 3월 말부터 NHK 연속 소설(아침드라마)에 출연하기로 예정되었고 촬영도 이미 들어갔고,

 

키네마의 신 이라는 영화 역시 스다 마사키와 공동 주연으로 촬영중이었죠.

 

 

즉, 이 사람과 접촉한 사람이 지금 예능계 뿐만 아니라 NHK TV 드라마계( NHK 아침 소설은 1년에 두번 하는 굉장히 큰 프로젝트라서 인원도 많습니다), 그리고 영화계까지 퍼져있는 겁니다.

 

 

 

문제는 이 사람이 건강이 별로 좋지 않았다는 겁니다. 당장 이번 1월에 위 수술을 해서 약해져있는 상태라는 거죠.

 

거기에 코로나까지 현재 걸려버렸고, 상당히 중증이라 합니다. 생사를 장담하기가 어려울겁니다.

 

 

 

만일 이 사람이 코로나로 인해 사망하기라도 하면 일본은 그 즉시로 전국이 패닉이 올겁니다. 방송가는 물론이고 일본 국민 전체가 난리가 날겁니다.

 

쉽게 말하면 아베 신조가 코로나 걸려 죽는거 보다 이 사람이 코로나 걸려 죽는게 영향이 더 큽니다. 그정도의 존재감입니다.

 

톰 행크스는 비교적 건강할때 발견하고 조기 완치가 되었지만, 시무라 켄은 상황이 많이 다르네요. 정말 잘못될수도 있습니다.

 

 

 

전 세계가 난리가 나도 행복회로 돌리던 일본국민들이었지만, 이번만큼은 아마 어마어마한 멘붕에 빠질듯 하네요. 

 

게다가 이게 영향이 큰 이유가, 그동안 일본 시사 방송에는 항상 게닌이나 탤런트 한두명 끼워 넣고 방송하는게 거의 법칙이나 마찬가지고

 

거기에 출연한 연예인들은 거의 100% 정부 편을 들었습니다. 방송국에서 그러라고 투입한 거거든요.

 

(유일하게 다른 성향은 아침방송 슷키리를 진행하는 카토 코지 정도인데 그도 정부에 대놓고 반대는 못하죠)

 

그런데 자신들의 가장 큰 어르신이자 스승인 시무라가 저지경이 되어버리면 아마 그들도 멘붕이 올겁니다.

 

예전처럼 대놓고 '코로나 별거 아니야~' 하며 농담할수 없게 되겠죠.

 

(사실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꼬신 부분입니다. 멍청한 놈들 같으니...)

 

 

이게 다 지들이 자초한거죠 뭐...  

 

그렇다고 뭐 잘 됐다고 꼬시다고 웃으면서 볼 수 만은 없는 상황이네요... 에효...

 


[신고하기]

댓글(45)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