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101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존스노우.. | 20/04/05 23:00 | 추천 1 | 조회 1312

실화 +555 [6]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744059


7644F58C_220B_4068_8B4C_E0C49E965267.jpeg


실화입니다

자신이 젊고 이쁘다고 말하는 한 여자가 어떤 인터넷 포럼에 글을 올렸습니다

제목 : 부자랑 결혼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 지금부터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 진실된 말만 하겟습니다.

전 올해로 25세이며 이쁘고 스타일 좋아요. 전 연봉이 50만 달러(약 5.5억원)가 넘는 남자랑 결혼하고싶습니다

제가 욕심이 많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뉴욕에선 연봉 100만달러(11억원)가 고작 중산층이라고합니다.

그렇게 따지면 제 목표는 그렇게 높은게 아니죠. 이 글을 읽으시는 분 중에 연봉 50만불 넘는 남자 없나요? 결혼은 하셨구요?

제 질문은 간단합니다. 님 처럼 돈 많은 남자랑 만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가 만나본 남자중에 제일 부자는 연봉 25만달러였습니다(그래도 2.7억 ㅡ,.ㅡ)

뉴욕에서 괜찮은 아파트만 구해도 연봉 25만 달러는 터무니 없이 부족하죠

그래서 겸손한 자세로 여러분께 여쭙겠습니다.

1)부자 총각들은 어디로 주로 놀러다니나요?(레스토랑,헬스장,술집 등등 주소도 알려주세요)
2)연령대는 몇살이 타겟이어야하나요?
3)대부분 부자 부인들은 평범하게 생겼나요? 부자 부인들 몇번 봤는데 대부분 평범하게 생겼더라고요
4)그리고 제일 중요하게, 결혼하려는 여자가 꼭 가져야 하는 캐릭터는 뭔가요? 연애만 하고싶은 스타일의 여자는 어떤 여자인가요?

감사합니다
이쁜아가씨 올림.

그리고 곧 투자와 금융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Jp Morgan사의 CEO가 직접 답변을 달았다

제목: 이쁜 아가씨님께

귀하께서 쓰신 글 매우 흥미롭게 읽었습니다.
이쁜 아가씨 님과 비슷한 궁금증을 갖고 계신 여성분들이 많은것 같아 투자자로서 직접 답변을 달아드리겠습니다.
제 연봉은 50만 달러가 넘으니 이쁜 아가씨님 시간을 낭비 한다고는 생각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사업가의 입장으로서 보면 이쁜 아가씨님을 결혼하는것은 매우 좋지 못한 결정입니다.
이유는 매우 간단하죠, 설명해 드리겟습니다.
자세한 디테일은 제껴두고, 당신이 하려는 것은 "아름다움"과"돈"을 거래하려는 것입니다.
사람 A는 아름다움을 갖고있고, 사람B는 돈으로 이 아름다움을 사려는것이죠.
매우 간단하죠?
하지만 이 거래에는 치명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당신의 이 아름다움은 유지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제 돈은 특별한 일이 없는한 유지가 되며, 심지어 제 연봉은 시간이 지날수록 늘어날 확률도 적지않죠.
하지만 당신은 시간이 지난다고 더 이뻐지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경제적으로 보면 전 점점 발전하는 재산이며, 당신은 점점 퇴보하는 재산입니다.
또한 보통 재산처럼 퇴보하는 것도 아니죠, 일정 시기가 지나면 급격한 속도로 퇴보하게 되는 재산입니다.
만약 아름다움이 당신의 유일한 자산이라면 10년 뒤의 당신의 값어치는 지금보다 훨씬 떨어질것입니다.

저희 윌스스트리트에서 사용하는 전문용어로 당신과 교제하는것은"트레이닝 포지션"이라고 부릅니다.
값어치가 떨어지면 저희는 재산을 팔려고하죠, 오랫동안 냅둔다고 값어치가 오르지는 않으니깐요.
당신이 원하는 결혼도 마찬가지입니다.
조금 기분나쁘게 들리실 수 있지만, 당신과 결혼한 사람은 당신의 값어치가 덜어지는 것이 보이면 당신의 값어치가 더 떨어지기전에 당신을 팔거나 돈을 받고 "빌려주려고" 할 것입니다.
연봉 50만 달러가 넘는 사람은 바보가 아닙니다.
당신과 데이트는 할 수 있겟죠, 하지만 당신과 결혼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니까 부디 부자와 결혼하는 생각은 접으셨으면 합니다.
아, 그리고 직접 연봉50만 달러를 버는게 50만 달러를 버는 호구를 구하는것보다 쉬울 것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Jp
[신고하기]

댓글(6)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