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842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zunnull | 20/09/23 13:33 | 추천 22 | 조회 1023

차 대 오토바이 고의사고 같습니다... +518 [15]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351784



안녕하세요 보배드림 읽기만 하다가 처음 제보해봅니다..
저의 친이모께서 겪으신 사고입니다.

약 2달전 7월에 동일한 장소, 동일한 사고가 있었습니다. 당시 사고 피해자(오토바이 차주 A씨)가 본인 오토바이를 단순 접촉사고임에도 불구하고 전손처리처럼 하여 약 600만원의 보험금을 탔습니다(S화재)
 
그리고 엊그제 9월 21일, 동일한 장소, 동일한 사고가 있었는데 사고 피해자(오토바이 차주 B씨)가 이모가 차에서 내리자마자 "XXXX에서 일하시죠? 제 동생(A씨)랑 얼마전에 똑같은 사고났던 분이죠?" 라며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또한 본인이 1800만원짜리 오토바이를 산지 1~2일밖에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작은 사고 난것도 싫기 때문에 전손처리하고 새차를 구매하고싶다는 의사를 보험사에 요청했다고 합니다.(현재 보험금 지급은 안된 상태)


그리고 청주 J한방병원에 통원하며 150만원의 합의금을 보험사에 요구했고 보험사와 합의로 85만원의 대인 합의금을 받아갔다고 합니다. 또한 오토바이 수리비로 1000만원 청구했다고 하는데 이정도 접촉사고도 수리비가 이정도 나오나요?
 
아무리 동영상을 봐도 차량 우측으로 지나갈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주차할때 후진등이 켜진것을 본지 몇초가 지났는데도 뒤에 서있던 저 오토바이가 의심이 됩니다. 또 사고란 우연하게 일어나는 것인데 이것이 과연 우연이 맞는지, 고의로 차량을 따라온건지 의심되고, 저희 이모의 직장도 어떻게 알고 있었는지도 너무 이상합니다.
또한 뽑은지 하루이틀밖에 안된 오토바이를 주차하는 차량 뒤에 가만히 서있는게 말도안되는 행동같습니다 
 
혹시 도움 주실 수 있는 분들 계시거나 비슷한 일 겪으신 분들 연락주세요.
 
처음 사고당시 경찰에 접수하지 않았지만 현재 경찰 접수하였습니다.

강경 대응 준비중입니다.
[신고하기]

댓글(8)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