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700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고발타이.. | 20/10/23 01:51 | 추천 22 | 조회 1524

휠파손 작성자 입니다.(23일 00시58분) +792 [17]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360377

제가 직전에 올린 게시글에대해 오해가 있으셔서 다시 정리해서 올립니다.

 

1. 고소 취하와 합의는 별개입니다. 저는 고소 취하한다고 하지 않았고 생각도 없습니다.(죄값은 치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 저는 현재 (주)타이어뱅크 와 법적 다툼을 하는게 아닙니다. 위법행위로 저에게 피해를 입힌 피의자들 상대로 고소를 한것이고  현상황은 개인 대 기업 상황이 아닙니다.

 

3. 저는 타이어뱅크 피해자 대표가 아닙니다. 현재 전국적으로 피해자분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관해 제가 피해입은 분들을 대표해서 법적인 다툼을 할수도 없을 뿐더러 그러한 권한도 없습니다.

 

4. 저는 보배드림을 이용해서 이번사건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제가 당한 사건을 여러사람과 공유할 뿐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송사문제를 공유할 의무는 없습니다. 

 

5. 지금까지 어떠한 언론사와 공식 인터뷰는 진행한 적 없습니다. 대부분의 언론사가 제가 올린 게시물만 가지고 방송 및 뉴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언론사들이 보배드림을 이용한게 아닐까요?

 

6. 형사합의는 당사자인 제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피의자의 행동과 사과문 그리고 언론에서의 사과인터뷰 등등을 고려해서 결정 할 것입니다.

 

그리고 언론사분들께 한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제 충분히 뜨거운 감자가 되었습니다. 기업을 상대로 싸울 수 있는곳은 언론사 밖에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올린 게시물로 단순 뉴스거리만 만들지 마시고 현재 타이어시장의 문제점을 파헤쳐 주시고, 피해자들의 목소리를 모아주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댓글(1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