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히로이 키쿠리 | 09:59 | 조회 0 |루리웹
[21]
히로이 키쿠리 | 09:55 | 조회 0 |루리웹
[0]
웃긴것만 올림 | 09:43 | 조회 0 |루리웹
[15]
용산개고기 | 09:54 | 조회 452 |SLR클럽
[21]
팩트몽둥이 | 09:55 | 조회 591 |SLR클럽
[11]
감동브레이커 | 09:56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8253758017 | 09:56 | 조회 0 |루리웹
[12]
ㅍ.ㅍ | 09:55 | 조회 0 |루리웹
[12]
Prophe12t | 09:55 | 조회 0 |루리웹
[6]
あかねちゃん | 09:54 | 조회 0 |루리웹
[10]
이븐 알-하이삼 | 09:54 | 조회 0 |루리웹
[19]
세피아괴계 | 09:53 | 조회 0 |루리웹
[7]
달나라퐁 | 09:51 | 조회 0 |루리웹
[25]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09:50 | 조회 0 |루리웹
[11]
다크라이터 | 09:33 | 조회 3093 |보배드림
댓글(14)
저거 공들인다고 판매량 늘어나는게 아니기 때문
당시 이목을 끌었던건 정작 저런거 보다도 에우레카의 허벅지였었으니
찌찌 흔들리는거 대신 파일럿 컷씬을 꼴리게 넣더라
진짜 1차 Z 정성 오졌네 근데 나같이 아군 다 살리는 유저는 아군 격추 연출 볼일이
앵간해선 없어서 아군 격추연출은 크게 신경 안쓰이긴 함ㅋㅋ
그나마 1차 Z는 중간에 내전 시나리오가 있어서 아군 격추를 자연스럽게 볼 씬이 있긴 했는데,
2차 Z 부터는 그런일이 없어져서 추가된걸 모르는 경우가 많았지;;
저거 말고도 일반무장들 대공 대지 공대공 공대지 연출 전부 따로 그리기도 했었지
보스보로트는 격투 연출은 지대지 지대공 공대지 구분에 적에게 명중, 빗나감, 실드 방어시 연출이 다 다르기까지하니
보스보롯트는 한술 더 떠서 필살기인 보롯트 스페셜마저 공중하고 지상버전이 나뉜다고
빅오 격투 사슬날려서 끌어와서 패는건 잊혀지질않는다.
최고였어...
와 지리네 ㅋㅋㅋㅋㅋ 진짜 감탄을 자아낸다
턴엑스랑 스카브 코랄은 내가 봤던 작품이라서 괜히 더 감탄하게 민드네
솔직히 전투 연출 자체를 스킵하는 경우도 많은데 하물며 아군 격추같은 걸 누가 굳이 보겠나...
난 사망 연출 보려고 보스전에서 세이브 해서 돌려보기도 했었는데 ㅋㅋㅋㅋㅋ
Z 가 진짜 오지긴 했음
공중/지상 공격 연출 차이 부터.....
Z는 개쩔긴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