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Neptunia;Sisters | 01:20 | 조회 0 |루리웹
[12]
코요리마망 | 01:19 | 조회 0 |루리웹
[5]
자본을넘어서 | 24/05/06 | 조회 1389 |보배드림
[22]
리사토메이 | 01:18 | 조회 0 |루리웹
[16]
김두한. | 01:17 | 조회 0 |루리웹
[10]
이렇게행복해도되나싶을정도로 | 01:05 | 조회 295 |SLR클럽
[22]
루리웹-9089753823 | 01:16 | 조회 0 |루리웹
[8]
영자가배충이네 | 24/05/06 | 조회 2335 |보배드림
[10]
Time_is_ing | 01:15 | 조회 0 |핫게kr
[18]
피파광 | 01:12 | 조회 0 |루리웹
[24]
어른의 카드 | 01:09 | 조회 0 |루리웹
[15]
드레이크 남편 | 01:08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9089753823 | 00:52 | 조회 0 |루리웹
[22]
챠우* | 01:05 | 조회 0 |핫게kr
[11]
전귀엽기라도하죠 | 01:05 | 조회 0 |루리웹
댓글(14)
저거 공들인다고 판매량 늘어나는게 아니기 때문
당시 이목을 끌었던건 정작 저런거 보다도 에우레카의 허벅지였었으니
찌찌 흔들리는거 대신 파일럿 컷씬을 꼴리게 넣더라
진짜 1차 Z 정성 오졌네 근데 나같이 아군 다 살리는 유저는 아군 격추 연출 볼일이
앵간해선 없어서 아군 격추연출은 크게 신경 안쓰이긴 함ㅋㅋ
그나마 1차 Z는 중간에 내전 시나리오가 있어서 아군 격추를 자연스럽게 볼 씬이 있긴 했는데,
2차 Z 부터는 그런일이 없어져서 추가된걸 모르는 경우가 많았지;;
저거 말고도 일반무장들 대공 대지 공대공 공대지 연출 전부 따로 그리기도 했었지
보스보로트는 격투 연출은 지대지 지대공 공대지 구분에 적에게 명중, 빗나감, 실드 방어시 연출이 다 다르기까지하니
보스보롯트는 한술 더 떠서 필살기인 보롯트 스페셜마저 공중하고 지상버전이 나뉜다고
빅오 격투 사슬날려서 끌어와서 패는건 잊혀지질않는다.
최고였어...
와 지리네 ㅋㅋㅋㅋㅋ 진짜 감탄을 자아낸다
턴엑스랑 스카브 코랄은 내가 봤던 작품이라서 괜히 더 감탄하게 민드네
솔직히 전투 연출 자체를 스킵하는 경우도 많은데 하물며 아군 격추같은 걸 누가 굳이 보겠나...
난 사망 연출 보려고 보스전에서 세이브 해서 돌려보기도 했었는데 ㅋㅋㅋㅋㅋ
Z 가 진짜 오지긴 했음
공중/지상 공격 연출 차이 부터.....
Z는 개쩔긴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