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320479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루리웹-7.. | 22/08/19 13:20 | 추천 21 | 조회 110

할리우드 프로듀서가 말해주는 프로듀서가 해야 할 일들 +110 [9]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58280568




이 책에서 나온 이야기인데 웃겨서 가져옴



J. D. 디살바토레의 “프로듀서가 해야 하는 일” 리스트

· 좋은 시나리오 발굴하기(이 작업은 나치에게 쫓기면서 숨겨진 보물을 찾아내는 인디애나 존스 영화와 많이 닮아 있다).

· 다른 이로 하여금 현금을 투자할 수 있도록 설득한다(고등학교 시절 연극을 해 본 경험이 있는 이라면 번지르르하게 포장하는 것이 먹힐 수 있다).

· 감독이 “내 주관은 말이야” 하면서 엄청나게 비싼 장비들이나 별로 쓸데없는 장비들을 사용하고 싶다고 요구하는 것을 잘 지켜봐야 한다.

· 투자자로부터 당신 구좌에 돈이 입금되기를 기다리면서 마음을 진정시키느라 안정제에 중독되는 것을 피한다.

· 대낮부터 술에 취해 머리를 처박고 “내 시나리오를 인정해 주지 않아” 어쩌고 하며 주정하며 술집에 처박힌 시나리오 작가를 찾아낸다.

· 당신의 변호사에게 부탁하여 그들의 변호사는 영혼이 몸에서 빠져나갔을 때 어떤 느낌인지, 사탄을 만난다면 어떤 느낌이 들지를 물어보게 한다.

· 배우들에게 멋지다고 말해 준다.

· 영화사 대표들에게도 멋지고 현명하다고 말해 준다. 그들은 이런 말 듣는 것을 진짜로 좋아한다.

· 투자자 중 한 명이 자신의 남자 친구를 영화에 등장시켰으면 좋겠다고 주장해도 미소 지으며 고개를 끄덕여 준다.

· 당신이 위의 요구 사항들을 결재한 것을 안 감독이 소리 지르고 성질을 내도 받아 준다.

· 모든 이들과의 계약과 채용을 일일이 확인한다(내 머리가 백발이 된 이유이기도 하다).

· 또 다시 “내 주관” 운운하며 로스앤젤레스 시내 한복판을 하루 종일 길을 막고 촬영을 감행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감독의 말을 들어준다.

· 극장주들에게 비싼 양주를 몇 병씩 보내 준다.

· 영화사 대표가 “아니, <시민 케인>이라는 영화는 못 들어봤는데”라고 말해도 아무 말 하지 않는다.

· 촬영감독에게 이제 더 이상 촬영부를 위해 쓸 돈이 남아 있지 않다고 말한다.

· 미술감독에게 이제 더 이상 미술부를 위해 쓸 돈이 남아 있지 않다고 말한다.

· 시각효과팀에게 이제 더 이상 시각효과를 위해 쓸 돈이 남아 있지 않다고 말한다.

· 첫 스크리닝이 시작되기 전 관객들에게 아낌없이 샴페인을 제공하여 취하도록 한다.

· 영화제 프로그래머들의 외모가 훌륭하다고 칭찬해 준다.

· 개봉 첫 주의 흥행 결과를 기다리면서 안정제 중독에 빠지지 않는다.

· 흥행 결과가 몰고 온 결과라는 말을 듣지 않도록 다음 영화의 계약을 완료한다.

· 위에 말한 항목들을 반복한다.





[신고하기]

댓글(9)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