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827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흐휵 | 22/11/27 00:29 | 추천 41 | 조회 7

(블리치)[스포] 차드는 정말 줫밥일까? +7 [24]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59435292

단호하게 아니라 할 수 있다.









완결 시점 호정13대 대장진 꼬라지다.

작중 활약상 없고 도주 의혹이 짙은 테츠자에몽에 만해가 있는지도 모르겠는 야마모토 리사, 코테츠 이사네, 줫권단풍 등이 즐비하다.


아무리 차드라도 완결 시점에선 대장 하위권은 가능하단게 팩트다.


거기에 더해 소사 시점부터 차드의 대진운은 신지급이다.






당시 대장 중 상위권 쿄라쿠 슌스이.


일단 시작하면 빡겜하는 양반이라 컨셉질하는 켄파치보다 상대하기 어려울 공산이 크다. 애초에 아란칼 넘버 1이랑 비비던 괴물인데 당시 주인공 파티 중 이길 수 있을 법한 놈은 호로화 된 이치고 정도일거다.


오히려 립서비스도 받을 수준이니 이 시점의 차드는 부대장급 중에서도 중상 이상급이다.






노이트라.


한방컷 당한게 밈화됐지만 이 새끼 호로란 종족 자체에서 6~7번 째로 강한 놈이다. 사신 진영으로 치면 뱌쿠야 상대로 1방컷 난건데 호정13 부대장들 죄다 모아봐도 한방컷 안 날 놈은 렌지와 사사키베 정도일거다.


결국 막는다는 실책을 저지른게 문제인데 능력이 방패인걸 어찌하겠는가?


이 시점의 차드는 부대장급들 중 명백히 상위권이다. 최상위권은 아닐지언정 세계관 전체를 기준으론 상위 5%는 드는 강자인 셈이다.







밈화 된 장면 2.


이건 애초에 츠키시마가 답이 없는 개캐였다. 순수 풀브링거 중에선 가장 강한 놈한테 세뇌 비스무리하게 당한 셈인데 차드가 뭘 어찌하겠는가?


능력 자체는 그 뱌쿠야도 일방적으로 적용당해버릴 정도다. 순수 물공물방인 차드로쎈 도저히 답이 없다.







거기에 복서를 한다고 까이지만 애초에 차드는 능력 각성 전에도 감으로 안 보이는 호로를 후려치고 전봇대를 뽑으며 떨어지는 철근을 막고도 멀쩡한 센스, 근력, 내구성에 우월한 신장까지 지닌 인자강이다.


이능력 없이 순수 본인 재능으로 벌어먹고 사는게 무슨 죄란 말인가?








이쯤 됐으면 유게이들도 차드에 대한 음해를 멈춰주길 바란다.




근데 쓰다보니 느낀건데 호정 13대 인재풀 개쓰레기인데? 애들은 이치고, 오리히메, 돈 칸온지, 차드 뒤지면 바로 채갈 준비 하고 있을거라 본다.


[신고하기]

댓글(24)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