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3467478)  썸네일on   다크모드 on
BobbyBro.. | 22/11/29 03:22 | 추천 0 | 조회 375

'퇴장' 벤투 감독, 포르투갈전 벤치에도 못 앉는다 +211 [2]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1091192

경기 종료 후에는 사령탑 벤투 감독이 퇴장당하는 악재까지 발생했다. 그는 코너킥 기회에서 경기를 끝내버린 앤서니 테일러 심판에게 강력히 항의하다가 레드카드를 받았다.

평소에도 악명 높은 테일러 주심의 대형 사고였다. 후반 인저리 타임이 10분이 주어졌으나 가나의 선수가 부상으로 쓰러져서 추가 시간의 추가 시간이 주어져야 하는 상황.

여기에 추가시간 10분 30여 초에 한국은 결정적인 코너킥 찬스를 잡았다. 하지만 테일러는 아랑곳하지 않고 경기를 종료했다. 재추가 시간을 1분도 주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인저리 타임이라고 해도 인플레이를 마무리하고 종료하는 것을 생각하면 이해할 수 없는 판정. 거기다 가나 선수의 부상으로 소비한 시간을 생각하며 더욱 황당한 판정이었다. 벤투 감독과 주장 손흥민이 직접 강하게 항의했지만, 돌아온 것은 레드카드뿐이었다.

이로써 벤투호는 운명이 걸린 포르투갈전에서 감독 없이 경기를 치르게 됐다. 대한축구협회(KFA)는 "벤투감독은 금일 퇴장으로 인해 다음 경기 벤치에 앉을 수 없다. 또한 VIP석 지휘와 라커룸 출입도 금지된다.
[신고하기]

댓글(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