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604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뽀뽄데왜.. | 22/12/09 21:29 | 추천 29 | 조회 583

어제 마트 주차장 사고 조언부탁드린 사람입니다. +166 [3]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590272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accident/754304/1/1

 

어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보배회원님들

사고는 났는데, 주위에 물어볼곳도 없고 너무 막막해서 마지막으로 떠오른게 보배였습니다.

보험에 대해 제가 너무 무지하고, 대처방법도 아예 모르는 상태에서 현장도착해서 사고설명듣고 상대보험사랑 얘기를 하는데

너무 이해가 안되는 말들이 많아서 조언이라도 좀 구하려고 글을 올렸는데, 예상밖으로 너무 많은분들이 댓글남겨주시고 신경써주셔서 사실 얼떨떨했습니다.

 

도움을 받았으니 진행사항이라도 말씀드려야 할것같아서 다시한번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오늘 상대보험사와 사업소랑 통화하고 전손처리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여기에 글만안올렸어도 상대가하자는대로 했지싶어요.

사고난 차량사실 집사람도 타기싫어하고 저는 저대로 억울했거든요. 전손처리는 하기로 했고, 이제 다시 차가 생길때까지의 공백들때문에 렌트관련해서는 다시 얘기를 해봐야 하겠지만 상대보험사는 보험규정이 10일이라는 얘기밖에 안하네요. 사고만 나지않았어도 생기지않은 일들과 걱정으로 사실 계속 짜증도나고 억울하지만, 많은 분들의 조언과 직접적으로 연락해주신 분의 조언들을 토대로 민사 청구할생각입니다. 이 방법밖에는 없겠죠?

 

규정만 들먹이면서 어쩔수 없다며 오롯이 저에게 피해를 고스란히 떠넘기는게 지금도 너무 짜증은 나지만, 일단 조언받은대로 해볼생각입니다.

 

다시한번 보배회원님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써주신분, 특히 쪽지주셔서 개인적으로 연락해서 도움주신분...귀한시간 내어 주신것도 감사한데, 도움까지 주시니 사실 좀 울컥하더라구요.

 

모쪼록 잘 해결해서 다음글은 완전히 해결하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되시고, 연말연시 다들 행복한 하루하루 되세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신고하기]

댓글(2)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